![쿠팡 로켓프레시는 매일유업 가정간편식 신제품을 단독 선출시한다 [사진: 쿠팡]](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412/545057_509286_4827.jpg)
[디지털투데이 손슬기 기자] 쿠팡은 매일유업에서 새로 출시하는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쿠팡 로켓프레시에서 선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에 따라 매일유업 HMR 브랜드인 상하키친 및 상하키친과 협업한 크리스탈제이드, 일뽀르노 제품 13종으로 3개월간 쿠팡 로켓프레시에서만 판매한다.
선출시를 기념해 15일까지 일부 제품 2개 이상 구매시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2일까지는 크리스탈제이드, 일뽀르노 등 8개 제품이, 13일부터 15일까지는 상하키친 5개 제품이 행사 대상이다.
앞서 쿠팡 로켓프레시는 늘어나는 수요에 부응하고자 HMR 제품군을 강화해 왔다. 최근 비비드키친 브리또, 더 미식 밀키트, 통나무집 닭갈비 등을 우선 출시한 바 있다.
쿠팡은 "해당 브랜드들이 로켓프레시가 많은 식품 브랜드가 새로운 제품을 다양한 고객에게 선보이고 평가를 받을 수 있는 핵심 채널 역할을 하고 있다고 평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력해 고객에게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쿠팡, 크리스마스 기획전 개최...성탄 트리·식료품 최대 50% 할인
- 쿠팡, 한우 50여톤 매입해 할인…'한우데이 기획전'
- 쿠팡·컬리·SSG닷컴 등 이커머스, 비상계엄 사태에도 새벽배송 정상운영
- 쿠팡, 올해 마지막 '펫페어' 개최…이달 14일까지
- 쿠팡, 고객센터 문자에 '안심마크' 도입..."스미싱 피해 예방"
- 쿠팡, 장난감 최대 80% 할인 '토이페스타'..."연말 자녀 선물 로켓배송"
- 쿠팡, 제주지역 신선식품 새벽배송 시작
- 쿠팡, 제주도와 수산물 판매 확대 MOU..."지역 어가 판로 확대"
- 쿠팡, '로켓프레시데이' 개최…제철 신선식품 최대 37% 할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