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SK텔레콤은 아이폰16 시리즈 공식 출시 및 개통을 기념하기 위한 고객 초청 행사 ‘아이폰 16 얼리픽 파티 with 팀(Team) SK’를 20일 오전 8시 홍대에 위치한 ICT 복합문화공간 ‘T팩토리’에서 연다고 밝혔다.
이번 고객 초청 행사에는 ‘팀 SK’ 소속인 프랑스 올림픽 펜싱 금메달리스트 구본길, 박상원, 도경동 선수와 역도 은메달리스트 박혜정 선수가 함께 참여한다. 팀 SK 선수들은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의 아이폰16 개통을 축하하며 기념 촬영, 사인회, 토크쇼, OX퀴즈 등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SK텔레콤은 이날 행사에 참석한 고객 전원에게 아이폰16 개통 첫날인 20일 오전 8시에 본인이 구매를 원하는 단말을 바로 받아볼 수 있도록 제공한다.
또한 참여 고객 전원에게 넷플릭스와 협력해 제작한 한정판 굿즈 ‘넷플릭스 워치 키트(Netflix Watch Kit)’와 애플스토어 기프트카드 10만원권, 벨킨 충전기 등도 증정한다.
SK텔레콤이 19일까지 아이폰16 시리즈 사전예약을 진행한 결과에 따르면 20~30대 고객의 비중이 가장 높았으며, 특히 20대 고객이 전체 예약의 약 35%를 차지했다.
모델 별로는 아이폰16 프로 모델 예약 비중이 약 65% 수준으로 가장 많았으며, 아이폰16 프로 맥스, 아이폰16, 아이폰16 플러스 모델 순으로 예약 비중이 높았다.
색상의 선호도는 아이폰16, 아이폰16 플러스 모델에서 화이트 티타늄 색상이 약 50% 수준으로 인기가 많았고, 아이폰16 프로 모델에서는 신규 출시 컬러인 데저트 티타늄이 약 25%의 예약 비중을 차지했다.
김상범 SK텔레콤 유통 담당은 “아이폰16의 첫 1차 한국 출시를 기념하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해 이번 고객 초청 행사를 준비했다”며 “SK텔레콤만의 특별한 혜택과 서비스를 고객분들께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日 아이폰16 세계 3번째로 저렴한데…막상 구매는 쉽지 않아
- 아이폰16, 예상보다 인기 저조?…"벌써 풀린 직원 할인가"
- 애플 아이폰16 직접 써보니…카메라 장단점 명확해
- 2분기 글로벌 중고폰 판매 62% '아이폰'…삼성은 18%
- KT, 아이폰16 공식 출시 행사 개최
- T-모바일 "아이폰16 인기, 전작보다 판매 호조"
- SK텔레콤, T1 선수들과 청년 고객 응원 팬미팅 가져
- SKT, 온디바이스 AI 기술로 이동통신 어워드 수상
- SKT, 표정과 음성으로 정신건강 케어하는 AI 개발한다
- SK텔레콤, 실속형 MR 헤드셋 ‘메타 퀘스트3S’ 사전예약 진행
- SK텔레콤, 산업 재해 예방하는 ‘AI 산업안전 패키지’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