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운트+와 쇼타임의 '옐로우재킷' 시즌3에 조엘 맥헤일이 게스트 스타로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 넷플릭스]](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408/531364_496104_135.jpg)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파라마운트플러스(+)와 쇼타임의 '옐로우재킷' 시즌3에 조엘 맥헤일이 게스트 스타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27일(현지시간) 연예매체 버라이어티가 전했다.
현재 심리 스릴러 드라마 '옐로우재킷'의 시즌3는 제작 중으로, 시즌2는 2023년 초에 공개됐다. 파라마운트는 시즌2 공개에 앞서 시즌3 제작을 확정한 바 있다.
앞서 시즌1은 외딴 황무지 숲속에 추락한 비행기 사고에서 살아남은 여자 고등학생 축구 선수들이 그로부터 25년 후 그들의 생존에 관한 진실을 밝히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시즌에서 맥헤일이 맡을 캐릭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비밀로 유지되고 있다. 작품에는 멜라니 린스키(쇼나 사데키 역), 소피 넬리스(쇼나 쉽먼 역), 줄리엣 루이스(나탈리 스카토르치오 역), 소피 대처(나탈리 스카토르치오 아역), 크리스티나 리치(미스티 퀴글리 역), 사만다 핸라티(미스티 퀴글리 아역), 토니 사이프러스(타이사 터너 역), 자스민 사보이 브라운(타이사 터너 아역), 스티븐 크루거(벤 스콧 역), 워렌 콜(제프 사데키 역) 등이 모습을 비출 예정이다.
맥헤일은 현재 폭스 코미디 시리즈 '애니멀 컨트롤'(Animal Control)에 출연하고 있으며 최근 많은 사랑을 받은 FX의 코미디 시리즈 '더 베어'(The Bear) 시즌3에서는 게스트로 출연했다.
시즌3 공개일은 아직 미정이며 공개 이후 티빙에서 '옐로우재킷'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파라마운트+, '프레이저' 리바이벌 시즌2 예고편 공개
- 극장가에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여름 흥행 잇는 올가을 영화는?
- 하예린, 넷플릭스 '브리저튼' 시즌4 여주인공으로 합류
- 스트리밍 확산 속 무너지는 공룡 케이블TV...어찌하오리까
- 파라마운트, 스카이댄스 합병 앞두고 15% 직원 감축 발표
- "아직 넉 달 남았다…" 올해 미공개 OTT 기대작은?
- 파라마운트+, 심리 공포영화 '아파트먼트 7A' 예고편 공개
- 9월 첫 주 인기 OTT 작품은…반지의 제왕·악몽의 엑스 등
- 현대판 서부극 '옐로우스톤' 시즌5 파트2, 11월 CBS 공개
- 파라마운트+, 쿠팡 플레이 손잡고 내년 초 국내 상륙
- 생존을 위한 싸움은 계속된다…'옐로우재킷' 시즌3 예고편 공개
- 인기작 '옐로우재킷' 시즌3, 시리즈 최고 시청률 갱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