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약식에 참가한 빗썸 임원 대표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이병호 빗썸 감사, 황승욱 빗썸 부대표, 이재원 빗썸 대표이사, 최희경 빗썸 준법감시인 [사진: 빗썸]](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407/523378_487901_5014.jpg)
[디지털투데이 손슬기 기자]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은 1일 서울 강남구 빗썸 본사에서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가상자산 이용자 보호 서약식을 진행했다고 같은날 밝혔다.
이날 서약식에는 이재원 빗썸 대표, 황승욱 부대표, 최희경 준법감시인 등 임직원들이 참석해 서약서를 작성하고 이용자 보호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다짐했다. 미참석 임직원도 별도로 서약서를 준법감시 부서에 제출할 예정이다.
빗썸 임직원들은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 준수 5대 행동지침으로 이용자 자산 보호와 신뢰 우선, 업무 기밀 유지와 미공개 정보 이용 금지, 시세조종 등 불공정거래행위 방지 및 신고, 법률 및 규정의 적극 준수, 이용자 이익 우선 및 책임과 투명성을 지킬 것을 선언하고 서약서에 서명했다.
이재원 빗썸 대표는 "이번 서약식은 빗썸이 신뢰성과 투명성을 더욱 강화하고, 가상자산 시장의 건전한 발전을 위한 초석이 될 것"이라며 "고객 자산을 보호하고, 고객의 권리를 존중하는 것이 우리의 가장 큰 책임이자 비즈니스의 핵심"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빗썸, 사내 복지 프로그램 '브라보 빗썸' 진행
- 빗썸, 제7회 실전 투자대회 개최..."역대 최고 30억원 규모 상금"
- 빗썸 '혜택존' 일평균 10만명 이용..."100만 포인트 당첨도 400명"
- 빗썸, 투썸 손잡고 '가상자산 리워드' 이벤트
- 빗썸, 공식 유튜브 재단장
- 가상자산 거래소 1분기 실적 호조...신사업 탄력 받나
- 빗썸 혜택존서 여름 맞이 '룰렛 이벤트'
- [블록체인핫이슈] 1333개 코인 재심사 돌입...비트코인 5만달러대 추락
- 빗썸, 가상자산 불공정거래 신고 포상제 운영
- 빗썸,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 반영해 '이용약관' 개정
- 빗썸, 뚜레쥬르 신제품 구매 시 '비트코인' 증정 이벤트
- 빗썸, 시장감시위원회 신설
- 빗썸, 첫 브랜드 모델로 다니엘 헤니 발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