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WF-1000XM5 이어폰 [사진: 소니]](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312/499517_465238_2416.jpg)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26일(현지시간) IT매체 나인투파이브맥은 연말을 맞아 애플의 에어팟, 구글 픽셀 버즈, 삼성 갤럭시 버즈 제품을 대체할 있는 2023년 최고의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5가지 제품을 선정했다.
첫 번째는 '소니 WF-1000XM5'이다. 더욱 콤팩트해진 디자인과 360도 오디오에 인상적인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자랑한다.
두 번째로 꼽힌 '데논 펄 프로'는 마시모의 어댑티브 어쿠스틱 기술을 활용해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사운드를 맞춤 설정할 수 있다는 점에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이어버드다.
세 번째 이어버드는 앤커의 '사운드코어 리버티 4NC'다. 100달러(약 13만원)의 가격으로 다른 이어버드에 비해 싼 가격과 안정적인 오디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가성비 제품으로 꼽힌다.
네 번째는 'JBL 투어 프로2'로 매체는 2023년 가장 독특한 이어버드라고 설명했다. 충전 케이스에 스크린을 장착해 마치 애플의 아이팟이 연상된다.
마지막으로는 자브라의 '엘리트8 액티브'다. 특수 이어팁이 있어 귀에 더 잘 밀착되며 IP68 방수 등급을 획득해 운동용 이어버드로 적합하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구글, 무선이어폰 '초음파'로 심박수 측정 성공
- 시스코·뱅앤올룹슨, '직장인' 전용 무선 이어폰 공개
- 구글 픽셀8, 유선 이어폰에 '무손실 오디오' 지원 예정
- 애플, 아이폰15 함께 쓸 USB-C 유선 이어폰도 공개
- 몽블랑, 명품 무선 이어폰 출시…가격은?
- 제이랩, 보급형 무선 헤드폰 출시 '가격 내리고 성능 올렸다'
- 애플 에어팟 펌웨어 업데이트 출시…버전 확인 방법은?
- 에어팟 맥스 대체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어떤 게 있나?
- 애플, iOS 18 통해 에어팟 프로에 '보청기 모드' 지원
- 앤커, 무선 이어 버드 '사운드코어 슬립A20' 선봬…"수면 기능 향상한다"
- 앤커 재팬, 배터리 결함으로 일부 제품 리콜 발표
- 아이팟3세대 프로토타입 공개…미출시 테트리스 게임 탑재 '깜짝'
- 구글 픽셀 버즈 프로2 사양 유출…공개 D-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