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빗, 모바일 앱 9.0 업데이트 알림 배너 이미지 [사진:코빗]](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312/496531_462613_00.png)
[디지털투데이 강주현 기자] 국내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코빗이 고객 맞춤형 투자 정보 강화를 위해 모바일 앱(애플리케이션) 9.0 버전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1일 밝혔다.
코빗은 이번 업데이트로 홈 화면에서 고객 각자가 자신에게 맞는 메뉴를 선택해 최적화된 화면을 구성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설정 기능을 추가했다. 거래 화면에서는 시세 부분 시인성을 높였다.
코빗은 지난 1월 모바일 앱 6.0 버전을 시작으로 이번 9.0 버전까지 올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로그인, 회원가입 방식 개편’, ‘가상자산 실명계정 운영지침 조기 도입’, ‘가상자산 실전투자리그 개최’ 등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함과 동시에 앱 사용성 및 편의성 개선에 집중했다는 설명이다.
이정우 코빗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코빗은 고객들의 VOC(고객의 소리)를 꾸준히 체크하면서 고객의 니즈에 맞는 앱이 될 수 있도록 서비스 개선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거래 편의성을 높이면서 안전한 투자 환경도 갖춘 앱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코빗, ‘제17회 자금세탁방지의 날’ 금융위원장 표창 수상
- 코빗, 첫 ‘가상자산 실전투자리그’ 개최
- 코빗 리서치센터, 3분기 기관투자자 자금 동향 분석 보고서 발간
- 코빗-신한은행, 의심거래보고 품질 제고 세미나 개최
- 코빗, 점유율 확보 총력…거래 수수료 무료 이어 입금 이벤트도 개최
- 코빗, '수수료는 제로, 인센티브는 플러스' TV광고 공개
- 오세진 코빗 대표, 마약 근절 ‘노 엑시트’ 캠페인 동참
- 코빗, 점유율 확대 겨냥 공격 마케팅 지속...최하위 탈출할까?
- 코빗, 예금보험공사와 가상자산 은닉 방지·강제집행 체계 협력
- 코빗, 자금세탁방지 동향 분석 세미나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