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은 20일, 디지털독도지점 명예지점장에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를 위촉했다고 밝혔다. 엄용수 Sh수협은행 디지털독도지점 지점장(왼쪽부터), 송재영 Sh수협은행 개인그룹 부행장, 서경덕 디지털독도지점 명예지점장, 김태경 Sh수협은행 개인금융부 부장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 Sh수협은행]](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310/491317_457982_1659.jpg)
[디지털투데이 강진규 기자] Sh수협은행은 디지털독도지점 명예지점장에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를 위촉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8일 서울 송파구 Sh수협은행 별관에서 진행된 위촉식에서는 서경덕 교수와 Sh수협은행 개인그룹 송재영 부행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서경덕 명예지점장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방송 매체를 통해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면서 독도홍보를 비롯해 대한민국의 역사와 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는데 노력하고 있다.
Sh수협은행은 앞으로 서경덕 명예지점장과 함께 Sh수협은행 디지털독도지점을 대중들에게 홍보하고 독도 및 주변 해역의 해양환경 보전사업 지원 등 사회적 가치를 높이는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
서 명예지점장은 “Sh수협은행 디지털독도지점 명예지점장을 맡게 돼 영광이며 향후 Sh수협은행과 함께 문화 콘텐츠를 통한 국내외 독도 홍보를 더욱 강화해 나아갈 계획”이라며 “독도지점을 통해 Sh수협은행이 디지털금융을 선도하는 은행임을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