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TilTok)앱 [사진: 셔터스톡]](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308/485754_452871_2326.jpg)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틱톡이 검색 결과에 광고를 추가한다. 이제 해시태그, 특정 사용자 또는 기타 항목을 검색할 때마다 광고가 뜨는 것이다.
이러한 광고는 플랫폼 스폰서 비디오에서 가져오며, 브랜드 발견을 더욱 강화하기 위함이라고 22일(현지시간) IT매체 엔가젯이 전했다.
광고는 검색어와 관련이 있고, 스폰서 게시물로 명확하게 표시될 예정이다. 또 광고는 이전 검색어,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의 다양한 활동 등 사용자의 관심 분야에서 선별될 가능성이 높다.
실수로 스폰서 게시물을 클릭하더라도 검색은 중단되지 않는다. 사용자의 광고 클릭 여부에 관계없이 검색 결과는 계속 스크롤할 수 있다.
엔가젯은 팔로우하는 사람들이 게시한 동영상 사이에서 광고가 일반 틱톡 피드에 표시된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다고 관측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