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로똔다]](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307/482823_450522_4637.png)
[디지털투데이 강주현 기자] 가상자산 지갑 플랫폼 ‘빗썸 부리또 월렛’ 운영사 겸 빗썸 자회사 로똔다는 유망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부리또 익스클루시브’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부리또 익스클루시브’는 지속 가능성과 성장 가능성이 높은 유망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이용자들에게 소개하는 콘텐츠다. 이용자가 지갑에서 해당 프로젝트를 체험하고 해당 프로젝트의 토큰에 투자할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투자자와 프로젝트가 함께 성장하는 웹3.0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해당 서비스에서는 국내 주요 거래소에 상장되지 않았거나 대중들에게 비교적 덜 알려진 신생 프로젝트를 주로 다룬다. 글로벌 커뮤니티에서 주목받고 있는 프로젝트들도 다양하게 소개할 방침이다.
‘부리또 익스클루시브’를 통해 소개되는 모든 가상자산, 대체불가토큰(NFT)은 지갑 내 거래를 지원할 예쩡이다.
콘텐츠는 매주 빗썸 부리또 월렛 뉴스룸에 게재되며, 앱 내 배너와 텔레그램, 트위터 등 공식 SNS를 통해 업로드 소식이 전달된다.
SNS에서 이슈가 되는 프로젝트의 토큰, 밈 코인, 커뮤니티가 활발한 NFT 프로젝트 등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추후에는 지갑 사용자들이 더욱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지갑 내 친구 채팅을 통해 콘텐츠를 전달하고 확인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빗썸 부리또 월렛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기술경쟁력은 충분하지만 인지도가 부족했던 프로젝트들의 경우 대중과의 접점이 확대되고, 유저들은 앱 내에서 간편하게 다양한 업계 소식과 프로젝트 정보를 확인한 뒤 보다 신중하게 투자에 나설 것으로 기대된다”며, “건강한 블록체인 선순환 구조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기여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빗썸 부리또 월렛, 씽씽과 공동 프로모션 진행
- 빗썸, 네이버증권·카카오페이 등에 가상자산 시세 조회 제공
- 시장 악화에 실적 주춤 두나무·빗썸…수익 다각화·신사업 추진 박차
- 빗썸 부리또 월렛, 글로벌 은행 위기에 3월 송금 건수 급증
- 빗썸 부리또 월렛, 캐스퍼랩스와 에어드랍 실시
- 빗썸, 거래 수수료 무료 존 오픈
- 빗썸, 수수료 무료 정책 효과…앱 사용 시간·설치 증가
- 암호화폐 지갑은 얼마나 안전할까? 보안 테스트 결과 보니…
- 빗썸 부리또 월렛, iOS 버전 출시
- 사람을 토큰화…웹3 SNS '프렌드.테크' 지속 가능할까?
- 빗썸 부리또 월렛, ‘넥스트 블록 2023’ 컨퍼런스 연사 공개
- 빗썸 부리또 월렛, 오아시스 메인넷 탑재
- 빗썸 부리또 월렛, 더샌드박스와 협력
- 빗썸 부리또 월렛, 한컴프론티스와 업무협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