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빗]](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304/474967_443665_334.png)
[디지털투데이 강주현 기자]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SK플래닛의 자산 관리 플랫폼 서비스 ‘시럽’과 연동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시럽은 사용자들이 자신이 가입한 은행, 카드, 보험, 증권 등 다양한 자산 정보를 조회하고 한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양사는 이번 협업을 통해 시럽에서 가상자산 조회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서비스 연동으로 시럽 이용 고객은 자신이 보유한 OK캐쉬백 포인트를 코빗에서 가상자산을 거래하는데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코빗 계좌 연동이 완료된 고객이라면 원화를 별도로 입금하지 않아도 자신이 보유한 OK캐쉬백 포인트를 코빗에서 원화 포인트로 전환해 즉시 가상자산 거래를 할 수 있다.
단, 고객이 유상으로 충전한 OK캐쉬백 포인트는 코빗 원화 포인트로 전환할 수 없으며 고객이 각종 소비생활에서 취득한 적립 포인트만 1일 전환 가능 한도 내에서 코빗 원화 포인트로 전환 가능하다.
코빗은 이번 신규 서비스 출시를 기념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시럽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코빗에서 회원가입, 고객 확인, 계좌 연동까지 완료한 고객 중 누적 거래액에 따라 최대 50만원 상당의 리플(XRP) 코인을 증정한다.
OK캐쉬백 포인트를 코빗에서 원화 포인트로 전환한 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원화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코빗은 시럽과의 연동으로 그간 자산 관리 플랫폼이 제공해 왔던 가상자산 단순 조회 기능을 뛰어넘어 마일리지 포인트를 전환해 자연스럽게 가상자산 투자로 이어지도록 한 것이 고무적이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로 핀테크와 블록체인을 결합한 가상자산 거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코빗, KCB와 사망자 정보 수집 관련 계약 체결
- 코빗, ‘더 프리뷰 성수 with 신한카드’ NFT 발행
- 코빗, 영업손실 358억원…적자 전환
- 크립토택스,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들과 연동 서비스 시작
- 코빗 "적립식 가상자산 구매 1주년 ···비트코인 평균 수익률 30%"
- 코빗, 간편 모으기·자동 원화 충전 서비스 출시
- 코빗, ‘2023 글리치 코리아’ 개최 기념 NFT 제공
- SK플래닛, OK캐쉬백 NFT ‘로드 투 리치’ 출시
- 코빗, 해외금융계좌 신고 안내 동영상 공개
- SK플래닛, 밀크파트너스 업튼 생태계 조성 위해 맞손
- 코빗, SK플래닛과 로드투리치 NFT 공동 마케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