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LG유플러스는 신라인터넷면세점과 제휴를 맺고 멤버십 가입자에게 최대 12%의 쇼핑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2월 한 달 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최근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권고’로 조정되는 등 일상회복의 움직임이 확대되면서 해외여행 수요도 폭발적으로 급증하고 있다. 양사는 LG유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해외여행객 수요를 사로잡기 위해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세부적으로 U+멤버십 회원들은 2월 매주 토요일에 신라인터넷면세점을 통해 면세품을 구입하면 최대 12%*의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주문페이지 중 ‘제휴포인트’ 카테고리에서 U+멤버십을 선택, 카드번호를 조회하면 별도의 포인트 차감 없이 조회만으로도 할인이 적용된다.18만원 이상 구매 시 10%, 30만원 이상 구매 시 12% 할인이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코로나19 발생 이후 첫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U+멤버십 회원들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제휴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의 설렘이 배가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신라인터넷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LG유플러스와의 제휴는 더 많은 해외여행객이 신라인터넷면세점을 통해 면세품을 쇼핑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혜택을 지속 발굴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U+멤버십 VIP 고객에게 항공·숙박·레저 등 혜택을 월 1회 무료 제공하는 ‘여행콕’을 연중으로 선보이고 있다. 주요 혜택으로는 ▲진에어 할인(국내선 1만원/국제선 1만5천원), 사전초과수화물5KG 무료 ▲비발디파크(스키/오션월드) 50% 할인권(현장 발권 시) ▲쏘카 1만원 할인 ▲롯데월드 자유이용권(본인 45%, 동반 최대 3인 30%) 등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LG유플러스, '스마트 안전장구' 시장 진출 확대
- LG유플러스, 전사 위기관리TF 가동 디도스 공격 대비
- LGU+ 캐릭터 '무너', 디지털 굿즈 증정 프로모션 진행
- LG유플러스 "OTT 콘텐츠 IPTV에 제공, 코드커팅 최소화"
- LG유플러스, 2022년 4Q 영업이익 2866억원...81.1%↑
- 개인정보위 "LG유플러스 정보 유출 더 늘 수도...해커 전달 정보 60만건"
- LGU+, 국제기구 '기후변화 대응' 평가서 9년 연속 우수기업 선정
- “LG유플러스 해킹, '화웨이' 장비 때문 아닌가?“...국회서 지적 나와
- LG유플러스, 미드폼 아이돌 예능 '교양있고' 13일 공개
- LGU+, 플라나와 통신 기반 UAM 데이터 전송 기술 공동 연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