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장보기,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제휴...슈퍼마켓 협업 확대[사진: 네이버]
네이버 장보기,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제휴...슈퍼마켓 협업 확대[사진: 네이버]

[디지털투데이 조믿음 기자] 네이버가 홈플러스와 손잡고 ‘네이버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장보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전국 253개의 오프라인 점포를 보유해 촘촘한 배송망 인프라를 구축했다. 

홈플러스는 2020년 8월부터 네이버 장보기 서비스에 입점해 2만3000여 종의 상품을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당일배송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네이버 장보기를 통한 홈플러스 ‘당일배송’ 서비스의 올해 3분기(9~11월) 전년 동기 대비 거래액은 약 30% 성장했고, 재구매자 수는 40% 증가했다. 

네이버는 이번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장보기 즉시배송을 통해 장보기 데이터베이스를 확보하고 사용자들의 라스트마일 경험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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