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빗]](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211/464835_434513_3836.png)
[디지털투데이 강주현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전면 개편된 NFT 마켓플레이스를 오는 30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코빗은 이더리움 네트워크 기반 NFT 마켓플레이스 리뉴얼 오픈을 앞두고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새롭게 론칭하는 NFT 플랫폼에서 작품을 선보일 크리에이터 명단을 선공개했다.
코빗과 협업하는 크리에이터로는 씨릴즈, 위드컬처, 쉽팜, 디지웨이, SAC 등이 있다.
씨릴즈는 코빗과 NFT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한 청담미디어의 숏폼 애니메이션 콘텐츠 브랜드다. 위드컬처는 문화 콘텐츠 마케팅 그룹이다.
쉽팜은 NFT 오픈마켓에서 목초지 등을 거래하면서 양을 키우는 농장 경영 게임이다. 디지웨이는 홍콩 기반 중화권 및 일본과 유럽 등에 인기를 끌고 있는 크리에이터다.
SAC는 NFT를 보유한 사람들과 그룹을 구성해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즐기면서 보상을 얻는 S2E(Sport To Earn) 프로젝트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새롭게 바뀐 NFT 마켓플레이스에서는 그간의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코빗이 직접 선별한 유명 크리에이터들의 작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양질의 크리에이터 발굴을 지속함과 더불어 단순히 NFT 판매에 그치지 않고 고객들에게 NFT 소유로 누릴 수 있는 혜택을 다양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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