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나무가 업비트 NFT 첫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이더리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두나무]](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204/441051_422798_3559.png)
[디지털투데이 문정은 기자] 업비트 운영사 두나무가 NFT(대체불가토큰)를 처음 구매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이더리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나무는 지난해 11월 NFT 거래 플랫폼 '업비트 NFT'를 선보였다. 업비트 NFT는 검증된 NFT를 경매하는 '드롭스(Drops)'와 이용자가 소장한 NFT를 이용자간 상호거래하는 '마켓플레이스(Marketplace)'로 구성돼 있다.
이번 이벤트는 12일부터 18일 내 업비트 NFT에서 NFT를 처음 구매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 0.005 이더리움(약 2만원)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업비트 NFT 드롭스와 마켓플레이스에서 모두 참여 가능하다. NFT 거래 이력이 없는 첫 구매자는 별도의 응모 절차 없이 선착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두나무 관계자는 "NFT에 관심은 많지만 아직 시작하지 못한 회원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두나무는 모두가 쉽고 안전하게 NFT를 구매하고 소장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NFT를 경험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블록체인핫이슈] 법인 코인 거래 열리나...NFT에 빠진 글로벌 기업들
- [블록체인핫이슈] 업비트·빗썸 폭풍성장...게임사 간판 IP 전진배치
- 사회공헌 키우는 두나무, 키워드는 시각지대·청년·환경
- 가상자산 거래소-대기업 'NFT·메타버스' 합종연횡 이어져
- 두나무, 유엔세계식량계획 우크라이나 긴급 구호에 10억 기부
- 두나무, 업비트 앱에 NFT 거래 기능 추가
- 4대 가상자산 거래소 트래블룰 솔루션 연동된다
- [창간 15주년/플랫폼 경제⑥] NFT 열풍...블록체인 주류 부상
- 두나무, 장애인의 날 맞아 발달장애 아티스트 작품 NFT 발행
- 코인베이스, NFT 마켓플레이스 베타버전 출시
- 두나무, ESG 경영위원회 공식 출범
- 두나무, 가상자산 거래소 첫 대기업집단 지정
- 두나무 '제 15차 세계산림총회' 후원...ESG 환경경영 동참
- 두나무, 청소년 디지털금융 교육 '두니버스' 시행
- 두나무, 취약계층 청년 위한 희망기금 조성
- 두나무, 보험연수원 '장보고 경제학교' 후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