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가 주요 공동체와 함께 2022 신입 개발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사진: 카카오]
카카오가 주요 공동체와 함께 2022 신입 개발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사진: 카카오]

[디지털투데이 정유림 기자] 카카오(공동대표 여민수, 조수용)가 주요 공동체와 함께 2022 신입 개발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공채는 카카오, 카카오게임즈, 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카카오커머스, 카카오페이 등 총 7개 공동체에서 동시 진행한다. 채용 규모는 세 자릿수다.

지원자는 최대 2지망까지 지원 희망 회사를 선택할 수 있다. 오는 9월 6일 오후 5시까지 카카오 인재영입 사이트를 통해 공채 지원을 하면 된다.

이름, 이메일, 휴대전화 번호 등을 입력한 후 본인 계정을 생성하면 누구나 1차 온라인 코딩 테스트에 응시할 수 있다. 9월 11일 1차 온라인 코딩 테스트를 시작으로 2차 온라인 코딩 테스트와 1,2차 인터뷰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11월 중 선발 예정이다.

카카오는 지원서에 학력, 전공, 나이, 성별 등 정보를 받지 않는 블라인드 채용 방식을 2017년부터 이어오고 있다. 

공동체별로 세부 전형 일정은 상이하며 상세 내용은 카카오 인재영입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카카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