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의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OTT) 서비스 쿠팡플레이가 올림픽 남자 축구대표팀 평가전을 디지털 독점 생중계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사진: 쿠팡]](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107/409140_404980_3858.jpg)
[디지털투데이 정유림 기자] 쿠팡의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OTT) 서비스 쿠팡플레이가 올림픽 남자 축구대표팀 평가전을 디지털 독점 생중계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도쿄올림픽 B조에 속한 올림픽 남자 축구대표팀은 7월에 펼쳐지는 두 번의 평가전을 통해 올림픽 무대 전 마지막 컨디션 체크를 할 것으로 보인다.
대표팀은 13일 오후 7시 30분 용인미르스타디움에서 아르헨티나와 평가전, 16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프랑스와 평가전을 치른 뒤 일본으로 떠난다.
쿠팡플레이에선 이 두 경기를 디지털 독점 생중계할 예정이다. 이번 평가전 하이라이트 영상 서비스도 제공하단 계획이다. 경기 하이라이트 등 일부 장면은 유튜브 쿠팡플레이 채널에서 시청 가능한 식이다.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 디렉터는 "스포츠 대제전인 올림픽 남자 축구 평가전을 쿠팡플레이 디지털 독점 생중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쿠팡플레이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리미엄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달아오른 구독 서비스 경쟁...포털·이커머스·통신 강자 맞붙는다
- 네이버-CJ '콘텐츠 동맹' 탄력...네이버플러스·티빙 제휴도 연장
- OTT 힘주는 쿠팡...동남아 공략에 '쿠팡플레이' 선봉 투입 주목
- 쿠팡플레이로 '2021 코파아메리카' 남미 축구도 본다
- OTT도 잡는 쿠팡...콘텐츠 확보 속도전
- 2020 도쿄 하계올림픽, 네이버에서 생중계....카카오는 별도 특집 구성
- 스포츠에 빠진 OTT...경기 생중계 넘어 오리지널 콘텐츠 베팅
- 쿠팡플레이, PC로도 본다... 16일 축구 프랑스전 생중계
- 쿠팡플레이, 지식 강의 플랫폼 '다물어클럽'과 교양·교육 콘텐츠 확대
- 기업들의 스포츠 '플렉스'...통큰 올림픽 국가대표 후원
- B2C를 넘어서...쿠팡, B2B 이커머스·배달앱 본격 가동
- 쿠팡플레이 첫 오리지널 코미디 'SNL 코리아' 9월 4일 첫 방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