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자사의 공식 온라인몰 ‘유샵(U+Shop)’에서 선보인 언택트 채널 혁신 방안으로 비대면 이용자가 급증했다고 25일(화) 밝혔다 [사진 : LG유플러스]](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008/245550_212958_1950.jpg)
[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LG유플러스는 공식 온라인몰 ‘유샵(U+Shop)’에서 비대면으로 휴대폰 구입 예약을 하는 등 비대면 서비스 이용자가 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신규 단말의 온라인 예약 판매 실적이 2배 이상 늘고, 커머스 방송 누적 시청 고객은 15만명을 넘어섰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유샵 전용 제휴팩이 첫 적용된 삼성전자 갤럭시노트20의 경우 예약판매 실적이 온라인에서만 전작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라고 밝혔다.
‘유샵 전용 제휴팩’은 오는 10월 말까지 온라인에서 가입하는 고객만을 위해 특별혜택을 담은 상품이다. G마켓, 마켓컬리, 옥션, 카카오T, GS25, GS 프레시 등 다양한 제휴업체 중 한 곳을 선택하면, 해당 제휴처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요금제 별 6000원에서 1만 5000원까지 매달 1년간 제공한다.
라이브 커머스 방송 ‘유샵 라이브’는 방송 런칭 후 총 누적 방문 시청 고객 15만명을 넘어섰다. 유샵 라이브는 매주 화요일, 금요일 저녁 8시에 온라인 직영몰 유샵에서 통신 상품을 실시간으로 판매하는 방송이다. 방송 시청 중 가입신청도 원클릭으로 할 수 있어 구매 편의성이 높고, 다양한 구매 정보 제공, 실시간 문의 답변 등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온라인 구매 경험을 제공한다.
김남수 LG유플러스 디지털사업담당(상무)은 “유샵은 온라인 통신 채널에서 ‘신뢰 할 수 있는 공식 직영몰’이라는 기치를 내걸고, 언제나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즐거운 온라인 구매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유샵 전용 제휴팩’과 같이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발굴해 제공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LG유플러스, 중기부와 실감미디어 서비스 스타트업 공모전
- LG유플러스 "지포스나우하고 인기 게임 아이템 받자"
- LGU+, 中 엔리얼 AR글래스 오늘부터 판매…69만9000원
- LGU+ 구독 서비스 '스마트홈트', 3번 이상 방문자 전월대비 27%↑
- LG유플러스, Z세대 소통 프로젝트 '플' 공개
- NHN-서울대, 제약 바이오 AI 스마트 팩토리 구축 협력
- 국세청 전자세금계산서로 위장한 악성코드 주의
- SK C&C-가천대 길병원, AI 기반 대사성질환 신약 개발 서비스 개발
- 구글 "멀티 플레이어 게임 확장 클라우드로 해결"...게임 서버 공식 서비스
- LG유플러스, 초·중·고 원격 수업 지원 강화
- LG유플러스, 유기동물 인식 개선 SNS 참여 캠페인 진행
- LG유플러스, U+tv '프리미엄 내맘대로' 요금제 출시
- LG유플러스, UX 공모전으로 인재 뽑는다
- LG유플러스, 뮤지컬 '킹키부츠' AR 콘텐츠 출시
- 삼성전자, '갤럭시노트20' 미스틱 그린 색상 출시...5G만 지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