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제2터미널 LG유플러스 로밍센터에서 U+안심로밍 프로모션에 대해 소개받고 있다 [사진 : LG유플러스]](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008/243446_211865_3227.jpg)
[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해외로밍 상품권을 미리 구입하고 요금제 가입 시 최대 15% 할인 및 무료 여행자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이 시작된다.
LG유플러스는 올해 연말이나 내년에 해외로 출국할 예정인 고객이 할인된 가격에 해외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U+안심로밍’ 프로모션을 8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LG유플러스는 코로나19로 인해 외국에 나가지 못했던 고객들이 연말 또는 내년에 해외로 나갈 때 사용할 수 있는 해외 로밍 상품권을 선판매한다. 최근 항공업계 등에서 판매중인 ‘선불 항공권’처럼 해외에 나가기 전에 고객이 미리 로밍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다.
안심로밍’ 상품권은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모든 해외로밍 요금제를 가입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상품권은 ‘안심로밍 33’ ‘안심로밍 55’ 등 2종이며, 각각 10%와 15% 할인된 가격에 사용할 수 있다.
가장 인기 있는 해외로밍 요금제는 ‘제로 라이트 3.5GB’로 일주일 동안 3만3000원에 데이터 3.5GB, 받는 전화 무료, 70분 거는 전화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로 라이트 4GB’의 경우 최대 30일간 3만9000원으로 하루 1300원에 로밍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안심로밍 상품권 구매 고객은 최대 1억원까지 보장하는 해외여행자 보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만약 상품권을 구입한 뒤 해외에 나가지 못하더라도 취소수수료 없이 환불받거나 요금제를 변경할 수 있다. 이용기한은 오는 9월 1일부터 내년 8월 31일까지다.
박준동 LG유플러스 전략채널그룹장 상무는 “연말이나 내년에 출국할 계획이 있는 고객에게 U+안심로밍 프로모션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취소수수료 없이 할인과 여행자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LGU+ "U+AR 누적 콘텐츠 시청 건수 103% 증가"
- 휴대폰 유통도 언택트 확산...LGU+, 온라인 가입 비중 확 키운다
- LG유플러스, 펄어비스 '검은사막' 클라우드 게임으로 무료 제공
- LG유플러스, 스마트견사·묘사 구축...유기동물 입양 지원
- LG유플러스, 비대면 IoT 망 인증 지원하는 'DX플랫폼' 오픈
- 11번가 "퍼블릭 클라우드로 인프라 전환"...개발자 100여명 신규 채용
- 힘받는 애플 모바일 결제 전략...스퀘어와도 일대일 격돌 예고
- LG유플러스, 아프리카TV와 게임 방송 활성화 협력
- LGU+·H+양지병원, 영상분석 기반 '방문자 관리 시스템' 공개
- U+프로야구, 팀별 '레전드'와 함께하는 편애 중계 서비스
- "U+골프 고객, 유해란 선수 스윙 가장 많이 봤다"
- U+아이돌 라이브, 8일 빅톤·오마이걸·아이콘 합동 언택트 콘서트
- LG유플러스 "유샵 라이브 첫방송 12만명 시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