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카페24]](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007/240541_210492_429.jpg)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가 오는 15일과 22일 양일간 ‘카페24 쇼핑몰 성공 사례 시리즈’를 주제로 웨비나(Webinar, 웹 세미나)를 개최한다.
9일 카페24에 따르면 이번 웨비나에서는 패션, 뷰티 등 다양한 분야별로 연 매출 수백억 원대 온라인 쇼핑몰 CEO가 직접 강연에 나선다. 여성의류 쇼핑몰 ‘썸제이’ 이승환 대표와 남성 패션잡화 쇼핑몰 ‘더액션’ 반준호 대표가 15일, 아동복 쇼핑몰 ‘오즈키즈’ 최철용 대표와 뷰티 쇼핑몰 ‘씨스터앤’ 천정욱 대표가 22일 연사로 나선다.
각 세션은 ▲DTC(Direct to Consumer) 쇼핑몰 구축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확보 전략 ▲매출 향상을 위한 전략적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마케팅 방법 ▲재구매율 상승을 위한 고객상담(CS, Customer Service) 전략 ▲시장 경쟁력 있는 상품 기획·제작 방안 ▲해외 진출 성공 팁 등으로 구성된다.
또 참석자들의 사전 질문에 대해 성공 CEO가 직접 답변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예비 창업자나 현재 쇼핑몰을 운영 중인 사업자들은 보다 현실적인 조언까지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전자상거래 비즈니스를 희망하는 기업이라면 누구나 카페24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비대면 거래가 중심이 되는 가운데 온라인 비즈니스 특성을 십분 활용한다면 보다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다”며 “앞으로 온라인 사업자들의 성공에 필요한 다양한 전략과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스마트엑스, 카페24에 HCI 솔루션 공급...고객 확대 본격 나서
- '페이스북 샵스' 국내 상륙…e커머스 지형 흔들까
- [기획] 훨훨 나는 美 나스닥 10년 새 5배 성장...코스닥은 제자리걸음
- 월마트, '아마존 대항마' 쇼피파이와 손잡고 이커머스 강화
- 카페24-GS리테일, 온라인 뷰티 브랜드 지원 협력
- "기업 브랜드 전진기지로 온라인 쇼핑몰 주목하라"
- 전문몰 플랫폼 카페24, 일본 이어 동남아 이커머스도 넘본다
- 그라운드X, 클레이튼 첫돌 맞아 1년 수수료 무료 정책 도입
- 유아이패스, RPA 플랫폼에 한국어 지원 대화형 AI 챗봇 기능 출시
- 오라클, 퍼블릭과 똑같은 프라이빗 클라우드로 엔터프라이즈 시장 대공세
- 크롬 및 파이어폭스 웹 브라우저, 최신 AVIF 이미지 파일 지원
- 카페24, 합정역 인근에 57호 창업센터 오픈
- 카페24-KB국민은행, 쇼핑몰 대상 금융지원 추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