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CJ올리브네트웍스(대표 차인혁)가 운영하는 CJ 통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원(ONE)이 오는 21일까지 2주 동안 ‘VIP 얼리버드 대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CJ ONE은 매년 초 전년 CJ 제휴 브랜드 구매 실적을 기준으로 일반부터 VIP, VVIP, SVIP까지 회원 등급을 부여한다.

‘VIP 얼리버드 대모집’은 올해 초에 일반 등급을 받은 CJ ONE 회원들에게 VIP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로, 내년도 VIP 조건을 행사 기간 내에 달성하면 전시 및 공연 무료 초대, 원데이 클래스 등 CJ ONE VIP 회원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의 일부를 미리 제공한다.

2021년 VIP 선정 기준은 올해 CJ 제휴 브랜드 구매 실적이 ▲금액 50만원 이상 ▲횟수 20회 이상 ▲브랜드 수 4개 이상인 회원이다. 이를 모두 달성한 회원 중에서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CJ기프트카드 최대 1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벤트는 CJ ONE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CJ ONE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찐팬 인증 후 2021년 예상 등급을 확인하면 선착순 40만명에게 최대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팀 박주언 부장은 “CJ ONE VIP 회원에게는 문화생활 혜택 뿐 아니라 제휴 브랜드 할인 쿠폰까지 다양하게 제공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회원들이 VIP 혜택 중 일부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VIP 로열티 프로그램 강화를 통해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