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툰이 웹드라마 '또한번 엔딩' 1, 2화를 8일 저녁 7시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공개하고 매주 한 회차씩 선공개하기로 했다.

[디지털투데이 정유림 기자] 웹드라마 '연플리' 작가 플레이리스트의 2020년 기대작 '또한번 엔딩'을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먼저 볼 수 있게 됐다.

네이버웹툰은 웹드라마 '또한번 엔딩' 1, 2화를 8일 저녁 7시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공개하고 매주 한 회차씩 선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또한번 엔딩'은 연애와 결혼에 대한 젊은이들의 이야기를 현실감 있게 다뤄 화제를 모은 드라마 ‘엔딩’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다. 비혼주의자들의 아찔한 결혼사기 로맨스를 담았으며 8년의 연애가 허무하게 끝나 마음의 상처를 얻은 주인공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일들을 풀어낸다.

첫 방송을 앞두고 지난주 처음 선보인 동명의 네이버웹툰은 ‘좋아하는 부분’의 타리 작가가 참여해 주목을 끌고 있다. 웹툰 공개 직후 연령별 인기 웹툰 순위 30대 1위, 20대 2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작가 특유의 섬세한 그림체가 돋보이고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스토리 전개가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도 높인다는 평가다. 

'또한번 엔딩'은 총 12화로 매주 토, 일 저녁 7시에 네이버 시리즈온과 플레이리스트의 온라인 채널에서 방영된다. 시리즈온에서는 다른 채널보다 한 주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일요웹툰으로 연재중인 동명의 웹툰은 네이버웹툰 앱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