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동영상 커머스 서비스 강화에 속도를 내고 있는11번가(사장 이상호)가 뷰티에 이어 식품 영역으로까지 동영상 커머스를 확대하는데 속도를 내고 있다. 이의 일환으로 11번가와 성경식품이 협력해 만든 신상품 '김준호랑이김'에 대한 라이브방송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방송은 오는 8일 오후 1시 11번가 프로모션 페이지와 개그맨 김준호 유튜브 채널 ‘얼간김준호’에서 동시 온에어 된다. 이 날 방송에서는 김준호가 신상품을 소개하고 11번가 론칭 혜택을 알린다. 재미를 고려해 ‘김 먹방’, ‘원김 챌린지’, ‘경품 추첨’ 등도 진행한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 날 방송을 통해 처음 소개되는 ‘김준호랑이김’은 오리지날맛 도시락김(32봉)에 B급 감성의 코믹한 패키지를 입힌 스페셜 에디션으로 11번가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9900원이고 우리카드로 구매 시 추가 2000원 할인 혜택이 있다.

이번 상품기획에 참여한 11번가 김나진 신상품기획팀 MD는 “젊은 고객들에게  ‘김’은 단순히 식품이 아니라 ’김 먹방’, ‘김 ASMR’ 등 재미있는 영상 콘텐츠의 소재로도 주목받고 있다”며 “라이브커머스 방식으로 신제품을 소개하고 고객들의 관심을 모을 색다른 챌린지도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