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민병권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이를 위한 프로모션을 11일부터 진행한다.
스페셜 에디션은 최상위 트림 RE 시그니처(Signature)에만 적용되는 ‘LED 퓨어 비전 헤드램프’를 RE 트림에 특별 적용한 333대 한정판 모델이다. 라이트 시그니처 포인트를 추가한 LED 퓨어 비전 헤드램프는 더욱 깔끔하고 선명한 외관 스타일링은 물론, 우수한 야간 시인성까지 제공한다.
스페셜 에디션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XM3 TCe 260 RE(총 1명), 스마트폰 갤럭시 Z 플립 256GB 모델(총 2명), LG 시네빔(총 3명),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총 150명)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스페셜 에디션을 구입하고자 하는 고객이 월 25만원(할부기간 72개월 적용 시, 표준형 할부 금리 3.9%) 저금리 할부 상품을 이용할 경우 신차 출고 후 1년 간 차체 스크래치와 같은 경미한 수리를 보장해주는 ‘스마트 리페어 프로그램’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프로모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구매 청약을 마치고, ‘MY 르노삼성’ 앱을 실행하여 공인인증 및 전자 계약서를 작성 후, e-커머스 전문 상담사와의 상담을 통해 최종 계약 확정 및 출고를 진행하면 된다.
르노삼성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르노삼성차가 국내 시장에서 주도하고 있는 자동차 e-커머스 트렌드에 XM3 333대 한정판 모델의 희소 가치를 더한 것”이라며, “온라인 활동에 적극적인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면서도 합리적인 조건으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소개했다.
한편 XM3는 지난 4월 21일 르노삼성 사상 최단 기간에 누적 출고 대수 1만 대를 돌파했으며, 출시 한달 만에 누적 계약 대수 2만대를 돌파하기도 했다. 지난 달에는 총 6276대가 판매되어 출시 2개월만에 국내 소형 SUV 판매 1위를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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