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민병권 기자] DS 오토모빌(이하 DS)이 소형 SUV ‘DS 3 크로스백(DS 3 CROSSBACK)’을 공식 출시했다.

DS 3 크로스백은 예술품 같은 비율과 선이 만들어내는 존재감, 프랑스 명품에서 영감을 얻은 독창적이고 고급스러운 실내, 그리고 세그먼트를 뛰어넘는 최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을 갖춰 고급 소형 SUV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화려한 빛과 세련된 스타일링을 더한 DS 3 크로스백은 강렬하고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한다. 상어 지느러미 형태 B필러와 매끈한 옆모습을 연출하는 ‘플러시 피팅’ 도어 핸들, 스크롤링 방향지시등, 컬러에 변화를 준 보디와 루프 등이 섬세한 스타일링과 기능적 가치까지 선사한다.

실내는 DS 7 크로스백에 적용된 고급 소재와 섬세한 디테일에 대한 노하우를 그대로 반영했다. 대시보드와 시트의 펄 스티치, 시계줄 패턴으로 마감한 나파 가죽 시트, 끌루드파리 기요셰 장식의 크롬 등 프랑스 명품에서 영감을 얻은 디테일이 어우러진 실내는 감각적이면서도 우아하다.

아울러 동급 최고 수준의 15가지 첨단 안전사양을 전 트림에 기본 적용, 역동적인 움직임 속에서도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

가격은 3,945만~4,340만원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