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소식] 블랙야크, 천연 한지 소재 '폴로 티셔츠' 시리즈 출시 外
[오늘의 유통 소식] 블랙야크, 천연 한지 소재 '폴로 티셔츠' 시리즈 출시 外
  • 신민경 기자
  • 승인 2019.06.11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진코웨이, 신입사원 가족 초청 '코웨이데이' 진행

웅진코웨이가 지난 10일 서울대학교 연구공원에 위치한 웅진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에서 신입사원들의 가족을 초청해 코웨이데이를 진행했다.

입사 100일째를 기념해 열린 이번 행사에는 신입사원 가족과 이해선 대표이사, 임직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사회인으로서 새롭게 출발하는 신입사원들을 격려했다.

이 날 가족들은 웅진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를 견학하며 회사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이후 의류청정기 체험존이 운영되고 있는 CGV여의도를 방문해 최신 제품을 체험해보고, 신입사원들의 회사 생활을 담은 영상을 극장 스크린으로 감상하는 시간을 가지며 공감대를 넓혔다.

저녁 만찬에서는 신입사원들이 부모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영상 편지로 전하며 감동을 더했다. 이해선 대표이사는 직접 칵테일쇼를 선보이며 가족들에게 식전주를 대접해 큰 호응을 얻었다.

(사진=웅진코웨이)
(사진=웅진코웨이)

탐앤탐스, 마이탐 단독 '프레즐 세트' 20% 할인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10일부터 오는 23일까지 2주간 공식 모바일 앱 마이탐(MYTOM)을 통해 '프레즐 세트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프레즐 세트 위크 행사는 마이탐 스마트오더의 장점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탐앤탐스의 대표 메뉴 프레즐은 매장에서 직접 만들고 오븐에 굽기 때문에 약 10분의 소요시간이 발생되지만 스마트오더로 미리 주문 시 대기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프레즐 중 가장 인기가 높은 콘 프레즐과 페퍼로니 프레즐 세트로 진행된다. 마이탐 스마트오더를 통해 6월 10일부터 16일까지 콘 프레즐 세트, 17일부터 23일까지는 페퍼로니 프레즐 세트를 주문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프레즐 세트는 프레즐과 소스, 음료로 구성되어 있으며 음료는 아메리카노 또는 아이스티 중 선택 가능하다. 이벤트 할인은 탐앤탐스 직영 오리진 매장에서만 주문할 수 있다.

(이미지=탐앤탐스)
(이미지=탐앤탐스)

"8000원 이상 구매 시 여행용품 싸게 구매"...할리스커피, '트래블 꿀템 판촉' 진행

할리스커피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트래블 꿀템 판촉행사'를 11일부터 시작한다. 할리스커피는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을 통해 11일부터 10일 간격으로 3차에 걸친 여행 용품을 출시하고 이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음료와 베이커리 등 품목과 무관하게 8000원 이상을 구매하면 출시된 여행 용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여행 용품은 밀레니얼 세대에게 선호도가 높은 감성 일러스트레이터 '키미앤일이'와 함께 협업해 탄생했다. 피크닉테이블, 피크닉매트, 트래블백으로 구성됐으며 더운 여름철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자유로운 새로 표현한 키미앤일이의 일러스트와 파스텔 톤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11일에는 1차 행사로 나들이 시 활용할 수 있는 ‘피크닉테이블’을 출시한다. 할리스커피 메뉴 및 제품을 8000원 이상 구매 시 피크닉테이블을 5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피크닉테이블은 접어서 휴대가 가능한 미니 테이블로 다회용컵, 접시, 포크, 스푼이 4인 세트로 포함돼 있어 여름 나들이 필수템으로 조기소진이 예상된다.

또 6월 21일부터 진행되는 2차 행사에서는 피크닉매트를, 7월 1일부터 진행되는 3차 행사에서는 트래블백을 판매한다. 피크닉매트는 3~4인이 이용할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됐으며 방수재질로 만들어 오염을 최소화했다. 트래블백은 캐리어에 결합할 수 있는 손잡이가 제작돼 있으며 접었을 때 한 손 안에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백로 들고 다닐 수 있도록 했다. 행사기간 내 8000원 이상 메뉴 구매 시 각각 4900원, 3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보다 상세한 트래블 꿀템 행사 내용과 참여 매장은 할리스커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미지=할리스커피)
(이미지=할리스커피)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디저트 초코파이',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입점

오리온이 초코파이 하우스 ‘디저트 초코파이’를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면세점에 입점하고 판매를 개시한다.

오리온은 디저트 초코파이가 대중적인 인지도, 차별화된 맛,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특히 서울역, 명동 등지에서 외국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을 확인하고 면세점 입점을 결정했다. 이번 면세점 판매를 통해 디저트 초코파이가 우리나라를 찾은 외국관광객들에게 달콤한 추억을 안겨주는 한국을 대표하는 선물로 각광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디저트 초코파이는 기존 초코파이를 재해석해 프리미엄 디저트로 다시 탄생시킨 제품으로 초코파이 하우스에서 판매되고 있다. 2017년 12월 출시 이후 SNS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누적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 오리온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용산역, 수원역, 수서역 등 주요 거점에 초코파이 하우스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미지=오리온)
(이미지=오리온)

정유미, 에이블씨엔씨 더마 브랜드 ‘셀라피’ 전속모델 발탁

에이블씨엔씨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Cellapy)'가 배우 정유미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정유미는 지난달 23일 ‘셀라피’의 신제품 ‘에이리페어 라이트’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셀라피’는 에이블씨엔씨가 올 1월 인수한 ‘지엠홀딩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피부를 근본부터 건강하게 만들기 위해 까다롭게 선별한 좋은 성분의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중국 최대 화장품 유통사 ‘릴리앤뷰티’와 중국 총판 계약을 체결하는 등 해외에서의 성장 가능성도 확보했다.

회사 측은 정유미 특유의 맑은 에너지와 진정성 있는 모습이 ‘셀라피’의 브랜드 가치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사진=에이블씨엔씨)

블랙야크, 천연 한지 소재 '폴로 티셔츠' 시리즈 출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천연 한지 소재를 적용한 ‘폴로 티셔츠’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시리즈는 닥나무로 만든 천연 한지 섬유를 적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한지 섬유 특유의 항균, 소취, 흡한속건 등 기능이 뛰어나 무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또, 식물 유래 소재로 피부자극 최소화 및 알러지를 예방하며, 촉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M하이든폴로티셔츠’는 기본형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에서나 가벼운 레포츠웨어로도 입기 좋은 폴로 티셔츠다. 남성용에는 어깨 라인 로고프린트를, 여성용에는 카라 안쪽 필기체 로고 프린팅을 더해 포인트를 줬다. 가격은 8만8000원이다.

선염 스트라이프 디자인으로 세련된 느낌을 더한 ‘M아카이브폴로티셔츠’는 여름철 기능성 쿨비즈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폴로 티셔츠다. 옷깃 끝이 말리는 현상을 방지하는 요꼬에리 타입을 적용해 옷맵시를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다. 가격은 10만8000원.

(사진=블랙야크)
(사진=블랙야크)

켄싱턴리조트 서귀포, 제주한림 ‘빅 패밀리 패키지’ 출시

켄싱턴리조트 서귀포와 제주한림에서 천혜의 자연 제주에서 온 가족을 힐링 여행을 위한 '빅 패밀리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뵌다. 4인 기준으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제주 향토 음식을 여행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켄싱턴리조트 서귀포의 빅 패밀리 패키지는 △26평형 객실(1박), △조식 뷔페(4인), △해수 사우나 이용(4인)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객실은 최대 5인 기준의 한라산 또는 서귀포 바다 전망으로 배정돼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하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조식 뷔페엔 제주 현지 식재료로 조리한 40여 가지의 메뉴가 준비됐다. 리조트 내 지하 1층에 위치한 해수 사우나는 여독과 피로를 풀기 좋은 장소다. 해수에는 마그네슘, 염화나트륨 등 100여 가지 이상의 미네랄이 함유돼 체내 노폐물 배출과 신진대사 활성화에 효과적이다.

패키지 가격은 주중(일~목) 19만20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 22만4000원(세금 포함)부터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내달 1일부터 31일까지 투숙 시 야외 수영장 입장권(4매)를 제공한다. 

켄싱턴리조트 제주한림의 빅 패밀리 패키지는 △21평형 또는 35평형 객실(1박), △제주 특선 조식(4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객실은 최대 4인 기준의 21평형 또는 최대 9인 기준의 35평형 객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주중(일~목) 15만60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 17만원(세금 포함)부터다.

(사진=이랜드파크)
(사진=이랜드파크)

한국필립모리스, 커피빈 주요 매장 내 전자담배 전용공간 설치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한국필립모리스는 커피빈코리아와 함께 전자담배 전용 공간인 '베이핑 룸' 설치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강남지역 대표 매장 2곳에 우선 설치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한국필립모리스가 일반담배 보다 유해성이 크게 줄어든 혁신제품으로 전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회사의 비전인 ‘담배연기 없는 미래(Smoke-Free Future)’를 실현하려는 차원에서 진행된다.

양사는 먼저 서울 강남 일대 주요 매장인 강남역먹자골목점과 포스코사거리점 2곳에 베이핑 룸을 선보인다. 두 곳을 시작으로 일반담배의 유해성으로부터 건강을 침해 당하지 않을 권리와 흡연자의 권리를 모두 보호하는 환경조성에 나설 예정이다.

한국필립모리스 김병철 전무는 “담배연기 없는 미래 실현을 위한 한국필립모리스의 노력에 커피빈이 함께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업계를 선도하는 커피전문점 커피빈코리아의 베이핑 룸 설치는 전자담배 사용자에게 우호적인 환경을 조성하는데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디지털투데이를 만나보세요. 디지털투데이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