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스트라이크가 웹툰 입학용병과 협업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사진: 컴투스홀딩스]](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510/600535_557175_3252.jpg)
[디지털투데이 손슬기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자사 모바일 RPG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와 네이버웹툰 인기작 '입학용병'의 협업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웹툰의 주인공 '유이진'을 비롯해 '용병 엘리스', '003'이 신화 등급 동료로 등장한다. 유이진은 나이프를 이용한 강력한 공격과 함께 공포·쇠약 효과를 부여하며, 협업 전용 스킬 '전투태세'는 모든 아군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높이고 각성 레벨에 따라 최종 피해량까지 증가시킨다.
신규 콘텐츠로는 유일 등급 펫 5종이 최초로 등장한다. 사방신(백호·청룡·주작·현무)과 까마귀 '묵비'를 모티브로 한 펫들이 전투를 보조한다. 기존 캐릭터 '하워드', '아이샤', '니케'는 유일 초월을 통해 성능이 강화된다.
협업을 기념해 '입학용병 출석부 이벤트'와 '퍼즐 이벤트'도 열린다. 다음 달 25일까지 14일간 출석하면 신화 동료 '용병 엘리스' 등을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메타와 공간 음향 프로젝트 협업
- 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애니메이션 '강철의 연금술사'와 컬래버레이션
- 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1주년 라방…상반기 로드맵 발표
- 컴투스, 게임개발 공모전 '컴:온' 접수 시작
- 네이버웹툰, 인니 창작자 43명과 불법 웹툰 근절 캠페인
- 컴투스, 코단샤 원작 IP '가치아쿠타' 애니메이션 제작위 참여
- 컴투스홀딩스, 전략 디펜스 '프로젝트 D' 퍼블리싱 계약 체결
- 컴투스, 3분기 영업손실 194억원…신작·AI 혁신으로 반등 노린다
- 컴투스홀딩스, 3분기 영업손실 39억원…신작 7종으로 반등 시동
- 컴투스홀딩스 '페이탈 클로', 스팀 얼리 액세스 돌입
- 네이버웹툰, 350년 전통 '파리 오페라'와 협업...오리지널 웹툰 공개
- 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걸밴드 'QWER'과 컬래버레이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