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상 SKT 사장이 지난25일 진행된 고객보호 조치 강화 설명회에서 사과 인사를 하는 모습. [사진: SKT]](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504/563808_527853_1210.jpg)
[디지털투데이 이진호 기자] 유영상 SK텔레콤 사장이 28일 오전 타운홀미팅을 통해 본사 직원들에게 대리점 현장 지원에 적극 나설 것을 독려했다.
SKT는 이날 오전부터 전국 T월드 매장 2600여곳에서 유심 무상 교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장에서는 유심 재고 부족과 맞물려 혼란이 일어난 바 있다.
이날 유영상 사장의 주문은 고객 불편과 현장 혼란을 최소화하기 위해 전사가 총력 대응에 나설 것을 주문한 것으로 풀이된다. SKT는 무상 유심 교체 서비스와 함께 소프트웨어 초기화 방식 도입도 검토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SKT 측은 "회사 위기상황을 SKT 구성원들이 함께 힘을 모아 헤쳐 나가는 취지"라며 "유심 교체 시행으로 발생하는 고객 접점 채널의 혼선 및 불만을 최소화하고 대리점 직원의 업무 부담을 덜 수 있도록 구성원들의 자발적 지원을 당부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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