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전자상거래) 통합 솔루션 '메이크샵'을 운영하는 코리아센터가 이용자(고객)에게 상품 판매 일정을 공유할 수 있는 마이소호 SNS용 마이링크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 코리아센터]

[디지털투데이 정유림 기자] 이커머스(전자상거래) 통합 솔루션 '메이크샵'을 운영하는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가 이용자(고객)에게 상품 판매 일정을 공유할 수 있는 마이소호 SNS용 마이링크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마이소호는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그밖에 각종 카페 및 블로그 등 SNS 채널을 통해 보다 쉽게 상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특화된 SNS 전용 모바일 쇼핑몰 플랫폼이다. 모든 SNS 채널에 상품 주문 및 결제를 위한 링크기능을 제공한다.

마이소호 마이링크는 링크 하나로 판매자가 등록한 판매 상품과 판매 일정, 관련 주문서를 보여주는 서비스다.

판매 예정 상품을 알림 메시지를 통해 판매가 시작될 때 자동으로 알려 주는 기능과 판매 일정을 캘린더 이미지로 만들어 저장하고 SNS 채널에 쉽게 공지할 수 있는 기능 등을 지원한다.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보여주고 싶은 각종 링크는 개수 제한 없이 등록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몰테일 쉽투비와 연계로 무재고 창업이 가능하며 PC와 모바일 웹과 앱을 동시에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메이크샵 관계자는 "앞으로도 마이소호는 1인 창업자와 소상공인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서비스 고도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