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벨벳이 공중파 예능프로그램에서 소개됐다. 사진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영상 갈무리 [사진 : LG전자]
LG 벨벳이 공중파 예능프로그램에서 소개됐다. 사진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영상 갈무리 [사진 : LG전자]

[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최근 출시된 스마트폰 LG 벨벳(LG VELVET)이 공중파 예능프로그램에서 소개됐다.

LG전자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LG 벨벳을 활용한 에피소드가 24일 방송됐다고 25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에서 LG 벨벳은 김소연 에스팀 대표편에 등장했다. 해당 에피소드는 한혜연씨 섭외, 패션쇼 기획, 리허설, 온라인 공개 등 LG 벨벳 패션쇼 준비과정부터 온라인 공개까지 촬영 현장 뒷얘기를 다뤘다.

영상에서 김소연 대표, 한혜연씨는 LG 벨벳이 가진 4가지 색상을 잘 표현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찾으려고 했다. LG전자와 함께 LG 벨벳을 단순한 스마트폰이 아닌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도구로 표현하고자 다양한 시도를 했다.

김소연 대표는 빛과 드론을 활용해 LG 벨벳이 가진 다채로운 색상을 표현하고자 노력했다. 

LG전자는 패션쇼 외에 스마트폰 관련 언택트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LG 모바일과 진행한 행복한 순간’ 온라인 이벤트부터 유명 IT 유튜버인 ‘깨봉 채널’, ‘이십세들’과 온라인 협업도 진행했다. LG 벨벳 공개도 언택트 마케팅의 연속이다. 디자인 공개부터 최근 실시한 온라인 테크 세미나까지 언택트 마케팅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신재혁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앞으로도 LG 벨벳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는 지난 15일 이동통신 3사와 오픈마켓, LG 베스트샵,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자급제 채널을 통해 LG 벨벳을 국내 출시하고 판매에 들어갔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