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씨비(ICB, 이한용 대표)가 1월 오픈한 해외송금 서비스 디벙크 이용자 확보를 위해 커피 쿠폰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디벙크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새로 회원 가입을 할 경우, 추천인코드에 ‘DEBUNK’를 입력하고 실명 및 영상인증을 완료하면 가입 시 등록한 전화번호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Tall) 쿠폰을 제공한다.

기존 회원이 지인에게 디벙크를 소개하고, 추천 받은 지인이 회원가입 후 영상인증까지 완료하면(추천인코드 ‘DEBUNK’) 카카오톡(또는 위챗채널)을 통해 1:1 대화로 추천 한 회원 정보 확인 후, 가입시 등록한 휴대폰으로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쿠폰은 매주 화요일에 일괄 발송된다. ICB는 “이번 이벤트는 출시 4개월 차에 접어든 디벙크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안전하고 신속하게 해외송금을 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벙크는 알리페이와 제휴 아래 공개됐다. 알리페이 계정을 보유한 중국 국적자 고객에게 간편하고 안전하게 송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