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애경산업의 주력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가 태국에 진출했다.

18일 애경산업은 에이지투웨니스가 태국의 수도 방콕 소재의 대형 쇼핑몰인 씨얌 파라곤과 복합 쇼핑단지인 메가 방나 쇼핑센터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두 쇼핑몰은 방콕 대표 쇼핑몰이자 접근성이 좋다. 한류와 코리안뷰티(K-beauty)에 관심이 많은 태국의 여성들이 해당 제품을 보다 쉽게 체험해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애경산업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는 태국 소비자의 선호도와 현지 기후에 맞춘 화장품을 중심으로 선뵀다. 수분이 다량 함유돼 있고 강한 흡수력을 가진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와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인 '스킨케어 화이트닝 라인',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는 '에이지 코렉팅 라인' 등을 주력 제품으로 내놨다.

앞서 에이니투웨니스는 중국의 온라인 채널과 일본의 홈쇼핑 채널을 통해 현지 소비자와 연결고리를 강화해 왔다. 지난해 중국 온라인 쇼핑몰 티몰에서는 매출과 인기도 등 여러 기준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2017년 티몰 국제 뷰티 부문 인기제품상'을 수상키도 했다.

에이지투웨니스 관계자는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한국을 비롯해 중국, 일본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코리안뷰티에 관심이 많은 태국 시장도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