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SK스토아는 고객 감사 프로젝트로 연극 ‘Shop on the stage 홈쇼핑 주식회사’(이하 홈쇼핑 주식회사) 티켓을 증정하는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연극 홈쇼핑 주식회사는 개그우먼 박미선, 권진영, 이은지 등이 출연하는 관객 참여형 웃음 버라이어티쇼다. 홈쇼핑 회사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쇼호스트 3인의 이야기로 최고 완판녀 자리를 놓고 펼치는 경쟁을 담아냈다.
SK스토아는 연극 홈쇼핑 주식회사가 홈쇼핑이라는 소재를 유쾌하게 풀어내며 업계를 알리는 데 기여했다고 판단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약 2주간, SK스토아 방송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 총 100명(1인 2매)에게 연극 홈쇼핑 주식회사 티켓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판수 SK스토아 커머스사업본부장은 “연극 ‘홈쇼핑 주식회사’ 문화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쇼핑과 웃음을 함께 잡는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은 물론 감동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K스토아는 오는 12일부터 연극 홈쇼핑 주식회사 티켓 제공 이벤트는 물론, SK스토아모바일 앱 장바구니에 총 100만 원의 상품을 담은 고객 중 10명을 선정해 해당 상품을 모두 무료로 증정하는 장바구니를 부탁해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11월 한 달 동안, SK스토아앱을 내려 받고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15% 할인 쿠폰 및 SK주유소 모바일 상품권(2000원)도 증정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SK스토아,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 강화방안 발표
- SK스토아 ‘사회적 가치’ 소비 제시하는 ‘유난희 굿즈’ 런칭 방송
- SK스토아 “국내 1위 커머스될 것...2021년 취급고 2조원 달성”
- SK스토아, 모바일‧TV 플랫폼 UI 전면 개편
- SK스토아, 그랜드 오픈기념 경품 증정식 진행
- SK스토아 "올해 취급액 4020억원 돌파, 작년 대비 약 220% 성장"
- SK스토아 "이제 쇼핑할 땐 클릭하지 말고 아리아 부르자"
- SK스토아, '변정수의 위험한 TV'로 콘텐츠 차별화 시도
- 1인 가구 홈쇼핑 이용자 42%, ‘모바일로 홈쇼핑 시청’
- "원하고 즐기는 나만의 쇼핑몰"...SK스토아, 디지털 혁신 TV 쇼핑몰 ‘SK스토아 ON’ 론칭
- '이것이 진정한 양방향 티커머스'...SK스토아 "온라인 쇼핑이 TV로, 홈쇼핑 혁신"
- SK스토아, 2019년 1Q 매출 399억 원 달성...K쇼핑 제쳐
- SK스토아, 딱 10분만 방송하는 '깜짝 찬스' 신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