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김태림 기자] 한국블록체인협회(회장 진대제)는 중소기업중앙회와 ‘블록체인에서 찾는 중소벤처기업의 새로운 기회’라는 주제로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컨퍼런스는 오는 25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개최한다. 총 2부로 구성돼 있으며, 1세션은 ‘블록체인의 미래’에 대해서 논하고, 2세션에서는 ‘블록체인 비즈니스의 실제’를 다룬다. 블록체인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특히 이번 행사는 한국블록체인협회 출범 후 여는 첫 번째 컨퍼런스로, 진대제 회장이 1세션에서 ‘한국에서의 블록체인 기술, 그리고 비즈니스’라는 주제로 직접 발표에 나선다고 협회 측은 밝혔다.

협회 관계자는 “블록체인을 통한 새로운 가치 창출에 앞장서 온 협회가 중소기업중앙회와 함께 중소벤처기업 임직원을 위한 컨퍼런스를 개최한다”며 “블록체인 기술의 현주소를 확인하고 협회 회원사들이 실제 진행해 온 적용 사례를 소개함으로써 우리 중소벤처기업들의 새로운 사업기회를 모색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국블록체인협회는 중소기업중앙회와 ‘블록체인에서 찾는 중소벤처기업의 새로운 기회’라는 주제로 오는 25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한국블록체인협회)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