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12 17:33
[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CJ ENM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는글로벌 마케팅 성과 측정 분석 솔루션 기업 싱귤러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싱귤러는 나이키, 에어비앤비, 아마존, 쇼피파이, 마이크로소프트, 트위터, EA 스포츠, 넷마블, 티몬, 및 홈앤쇼핑 등 글로벌 기업들이 이용하는 마케팅 인텔리전스 플랫폼으로 전 세계 광고 파트너사들과 연동돼 웹과 앱 마케팅 데이터를 측정하고 분석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iOS 스캔(SKAdNetwork), 마케팅 믹스 모델링(Marketing Mix M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