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룰로 로고
올룰로 로고

[디지털투데이 조믿음 기자] 퍼스널모빌리티 공유서비스 ‘킥고잉’을 운영하는 올룰로가 전기자전거 서비스에 가맹 운영체계를 도입하고, 가맹사업자 모집에 나선다.

올룰론 가맹 사업자를 모집해 가맹 파트너의 사업 착수를 돕고 동반 성장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계획이다. 

파트너는 본인이 원하는 지역과 운영 수량을 정해 가맹 사업을 시작할 수 있으며, 배터리 충전교체, 기기 재배치 및 관리 업무만 중점적으로 수행하면서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킥고잉은 1기 가맹 파트너를 위해 가맹비, 교육비 면제와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기기 선수금 30% 납입 시 잔여할부금에 대해 24개월 무이자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기기, 배터리 등 기본 자재 구매비용을 약 30% 할인한다.

사업 초기에는 본사 기기를 추가로 투입해 해당 지역에서 사업이 빠르게 안정화 될 수 있도록 돕는다. 여기에 정비와 마케팅 등 제반사항을 전폭 지원하며, 상시 컨설팅을 통해 파트너의 운영 부담은 최소화하고 수익성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리 할 방침이다.

최영우 올룰로 대표는 “킥고잉은 전기자전거 가맹 사업을 통해 지역별 맞춤 운영을 강화하고, 서비스 지역 확장을 가속화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