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민병권 기자] 넥센타이어는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찾아가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넥스트레벨 GO’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타이어 전문가가 장비와 함께 자동차가 위치한 장소로 방문해 소비자와 대면하지 않고도 타이어를 교체하는 넥스트레벨 GO는 국내 타이어 업계 최초로 시행되는 비대면 방문 장착 서비스다.

주문은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져 소비자는 타이어를 교체하기 위해 직접 이동하고 대기하는 시간과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넥센타이어 비대면 타이어 교체 서비스
넥센타이어 비대면 타이어 방문 교체 서비스

넥스트레벨 GO는 소비자가 원하는 곳으로 타이어 전문가가 방문해 차와 키를 수령하고 타이어 전문점에서 타이어를 교체한 후 다시 가져다 주는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도 함께 시행한다.

넥스트레벨 GO 서비스는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지역을 시작으로 운영되며 추후 전국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강호찬 넥센타이어 부회장은 “지난 2015년 업계 최초 타이어 렌탈 서비스를 선보인데 이어, 이번에 찾아가는 타이어 교체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관점에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및 제공함으로써 고객 편의성을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