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옥수수, 8인으로 돌아온 'EXO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런칭
SKB 옥수수, 8인으로 돌아온 'EXO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런칭
  • 백연식 기자
  • 승인 2019.01.2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최단 기간 2000만뷰 돌파한 'EXO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첸백시 일본편' 잇는 시즌2

[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SK브로드밴드는 자사의 OTT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가 오리지널 콘텐츠 EXO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 가오슝 & 컨딩’ 편을 21일 옥수수를 통해 독점 공개한다고 이날 밝혔다.

‘EXO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 가오슝·컨딩’ 편은 지난 해 여름 선보인 ‘EXO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 CBX 일본편’을 잇는 시즌2 격으로 엑소의 100% 복불복 여행기를 담은 리얼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번 가오슝·컨딩 편에는 EXO 멤버 8인이 참여하고, 사다리타기 게임으로 결정하는 복불복 분야가 음식, 용돈, 잠자리 등으로 확장됐다.

옥수수는 SM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으로 협업을 통해 SM 소속 아이돌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10대와 20대 시청자를 대상으로 한 볼거리를 제공해왔다. 특히 작년 EXO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 CBX 일본편은 옥수수 사상 최단 기간인 39일 만에 2000만 뷰를 달성했다.

한편 옥수수는 지난 10일 엑사세2 찾아라라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EXO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지니고 있는 장소에서 영상이 담긴 카드를 찾아야만 티저를 볼 수 있는 독특한 방식의 사전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이때 공개된 티저들은 옥수수 공식 SNS 채널과 앱에서 총 80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김종원 SK브로드밴드 모바일 트라이브장은 “5G 시대를 맞아 아이돌 리얼리티를 비롯해 더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EXO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 가오슝·컨딩 편’은 21일 저녁 6시 첫 공개되며, 매주 월~금 저녁 6시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SK브로드밴드
사진=SK브로드밴드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디지털투데이를 만나보세요. 디지털투데이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