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ADT캡스, 통신+보안 결합상품 'B&캡스' 출시
SK브로드밴드-ADT캡스, 통신+보안 결합상품 'B&캡스' 출시
  • 백연식 기자
  • 승인 2019.01.28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고속인터넷과 ADT캡스 동시 이용 시 3개월 서비스 요금 할인

[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SK브로드밴드는 지난해 10월 SK텔레콤의 자회사로 새롭게 출발한 보안전문기업 ADT캡스와 제휴를 맺고 초고속인터넷과 출동보안(CCTV+출동경비) 서비스를 결합한 ‘B&캡스’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B&캡스 서비스에 3년 약정으로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가입 1년차에는 초고속인터넷과 출동보안 각 서비스의 1개월 요금 전액을, 가입 2~3년차에는 매년 1개월 요금의 50%를 할인 제공한다. 이에 따라 3년간 최대 38만5000원의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캡스 신청 시 초고속인터넷은 모든 상품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며, 출동보안은 ADT캡스홈 상품을 제외하고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이미 출시한 SK텔레콤 이동전화와 ADT캡스 간 결합상품인 T&캡스와 중복으로 가입할 경우 3년 동안 매년 출동보안 서비스의 1개월 요금을 전액 할인 받을 수 있다.

B&캡스는 초고속인터넷과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한 풀(Full) HD CCTV 및 24시간 출동 서비스를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B&캡스는 SK브로드밴드의 소상공인 전용 요금제인 ‘성공 Dream 요금제’와 중복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특히 사업장용 패키지상품(초고속인터넷을 기본으로 하며 전화, B tv, CCTV, SK매직 렌탈, 카드결제기 중 1개 이상 선택 가능)에 가입할 경우 초고속인터넷 요금을 최대 월 8800원까지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사진=SK브로드밴드
사진=SK브로드밴드

또한 B&캡스와 성공 Dream 요금제에 동시 가입 시 구글 등 30여개 채널 노출을 통한 매장 홍보와 국내 유명사이트에 알바 구인 신청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사장님 안심경영팩을 1년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B&캡스 가입 신청은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또는 ADT캡스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SK브로드밴드는 향후 ADT캡스와의 제휴를 더욱 강화해 인터넷과 홈 보안 IoT 상품을 결합한 서비스도 빠른 시일 내에 출시할 예정이다.

김혁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트라이브장은 “이번 ADT캡스와의 결합상품 출시로 소상공인 사업장 내 필수 서비스인 초고속인터넷과 출동보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들의 사업 성공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 제휴를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디지털투데이를 만나보세요. 디지털투데이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