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석대건 기자] 영림원소프트랩(대표 권영범)이 'Top 10 ERP Solution Provider 2018(톱10 ERP 솔루션 프로바이더 2018)'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결과는 CEO, CIO, VC 및 APAC CIO outlook 편집위원회로 구성된 APAC CIO 아웃룻 매거진에서 선정했다.

APAC CIO 아웃룻 매거진은 영림원소프트랩 선정 이유로, 비즈니스 관리 기능에 있어서 중소/중견 기업 시장의 요구를 만족시켜 ERP(전사적자원관리)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고, 나아가 클라우드 기반 ERP, SystemEver(시스템에버)의 한국에서의 성공적인 공략으로 일본, 인도네시아 그리고 베트남 시장 진입을 가능하게 했다고 평가했다.

영림원소프트랩은 “Top 10 ERP Solution Provider 2018”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또 영림원소프트랩은 한국에서 최초이자 유일하게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품질 인증'을 받은 클라우드 제품 시스템에버(SystemEver)로 클라우드 기술을 통합해 가고 있다고 APAC CIO 아웃룻 매거진은 전했다. 

권영범 영림원소프트랩 CEO는 인터뷰를 통해 "25년 동안 비즈니스와 기술의 변화에 대응하는 ERP개발과 서비스로 책임을 다 하며, 우리는 고객들에게 기술적 완벽함과 비즈니스 가치를 전달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어왔다”며 선정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