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bhc치킨이 고용 창출에 앞장서기 위해 ‘청년 인큐베이팅제’ 지원자 모집에 나선다.

bhc치킨의 ‘청년 인큐베이팅제’는 정부의 청년 일자리 대책과 청년 신규 고용 창출 등 대한민국 사회적 이슈인 청년 취업 대책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자 취업이 어려운 청년들에게 현장 경험을 제공해 취업을 지원하는 방안이다.

청년 인큐베이팅제는 프랜차이즈 근무를 희망하는 청년을 선발해 분야별 전문가와의 멘토제를 통해 2년간 다양한 현장의 근무경험을 제공 및 지원하여 프랜차이즈 업계 맞춤형 전문가를 배출할 계획이다. 일부 우수 인력의 경우, bhc 채용 프로세스를 거쳐 정식직원으로 근무가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bhc치킨 청년 인큐베이팅 모집 이미지(사진=bhc치킨)
bhc치킨 청년 인큐베이팅 모집 이미지(사진=bhc치킨)

선발접수는 지난 25일 부터 내달 4일 까지 채용사이트를 비롯해 주요 대학 취업센터를 통해 모집할 예정이다.

서류 전형 합격자들 중 최종 면접을 통해 대상자를 확정하며, 이는 내달 25일 발표 할 예정이다.

청년 인큐베이팅제 최종 합격자는 오는 8월 1일 부터 입사할 예정이다. 2년간의 근로계약을 체결하며, 4대 보험 및 기타 복리후생 등 정규사원과 동일한 처우를 제공한다.

​bhc치킨 김동한 홍보팀장은 “프랜차이즈업에 대한 관심과 뜨거운 열정을 가진 청년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리고 있다”며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우수인력을 배출하고 미래 핵심인재 육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