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석대건 기자] 코웨이가 안마의자 수요 확대에 대응해 본격적으로 시장 공략에 나섰다.코웨이는 최근 비렉스(BEREX) 리클라이닝 안마베드·척추베드를 선보이고 안마 기능 기기를 넘어 힐링 제품으로 포지셔닝해 고객 확장을 추진한다.시장조사기관 프로스트앤드설리번에 따르면 국내 안마의자 시장은 1조원 규모로 추정된다. 안마의자 보급률은 10.5%에 달한다.글로벌 시장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리서치앤마켓에 따르면 오는 2027년 46억달러(약 6조1000억원)까지 성장할 전망이다.이에 코웨이는 본연의 안마 기능을
[디지털투데이 최지연 기자] KT엠모바일은 2024년 갑진년을 맞아 1월 1일부터 31일까지 ‘새해 챌린지 아이템 위클리 래플(raffle: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KT엠모바일은 새해 새로운 챌린지를 시작하는 고객들을 위해 매주 새로운 경품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은 최대 100만원 상당의 IT/가전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이렉트몰에서 월 통신비 5천 원 이상 요금제 가입 신청 시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래플 라인업은 KT엠모바일 고객의 새해 맞이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고자 주차 별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디지털투데이 강진규 기자] 신한은행은 코웨이와 함께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신한은행 본점에서 새로운 대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코웨이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다양한 환경가전 제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최근 침대 매트리스와 안마의자 제품 통합 브랜드 ‘BEREX’까지 선보이며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이번 업무 협약으로 두 회사는 코웨이 고객을 대상으로 맞춤형 금융 상품과 혜택을 제공하고, 신한은행 오프라인 채널을 방문한 고객에게 신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등 ‘금융과 환경가전
[디지털투데이 고성현 기자] LG전자가 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3 대한민국 ESG 친환경대전’에서 환경보호에 기여하는 생활가전을 선보인다.대한민국 ESG 친환경대전은 환경부가 주최하는 전시회다. 올해는 ‘녹색성장 이행 로드맵을 통한 탄소중립의 실천’을 주제로 개최된다.LG전자는 해양 생태계 보호, 탄소 배출 저감, 자원순환 등 3개의 테마로 전시공간을 꾸몄다.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기능이나 소재를 적용한 ▲트롬 세탁기 ▲트롬 건조기 ▲트롬 워시타워 ▲코드제로 청소기 ▲스타일러 ▲스타일러
[디지털투데이 조믿음 기자] 롯데헬스케어의 건강관리 플랫폼 '캐즐(CAZZLE)'이 18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주요 계열사의 실적 부진에 시달리고 있는 롯데그룹에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지 주목된다.롯데그룹은 올해 5월 헬스앤웰니스, 모빌리티, 지속가능성, 뉴라이프 플랫폼 등 4가지 테마를 신성장 동력으로 꼽고 인수합병을 통한 시장 지배력 확대, 사업 포트폴리오 재구성으로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선포했다.롯데헬스케어는 이중 헬스앤웰니스 사업을 롯데바이오로직스와 함께 이끌고 있으며, 캐즐은 그 핵심축 중 하나로 꼽
[디지털투데이 조믿음 기자] 쿠팡라이브가 지난 1분기 매출 상위 10개 제품을 공개했다. 전자제품 및 여행상품이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쿠팡라이브에 따르면 지난 1분기 쿠팡라이브에서 판매한 로켓배송 최고 매출 상위 10개 중 9개가 노트북, 로봇청소기, 안마의자, 고프로 등의 전자제품이었다. 높은 가격대로 중장년층이 주로 소비하던 안마의자나 로봇청소기가 최근 삶의 질을 중요시하는 30대에게도 혼수품이자 생활필수품으로 인식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는 분석이다. 마켓플레이스 상품 중에서는 여행상품이 1위를 차지했다. 특히
[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SK텔레콤은 SK브로드밴드와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부모와 아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잼(ZEM)’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24일 밝혔다.잼은 만 12세 이하 아이들을 위한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의 유무선 통합 키즈 서비스 브랜드다. 영어 교육 콘텐츠와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습관 앱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우선 SK브로드밴드는 IPTV B tv에서 미국의 최장수 어린이 프로그램 ‘세서미 스트리트’ 브랜드 콘텐츠 700여편을 독점 제공한다. 이는 살아있는 영어' 메뉴 내 세서미 브랜드
[디지털투데이 고성현 기자] 코웨이가 소형 안마의자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을 통해 젊은 세대 공략에 나섰다.코웨이 슬립 및 힐링케어 신규 브랜드 비렉스(BEREX)는 최근 안마의자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사전예약 후 출시 2달만에 초도 물량이 전부 매진되는 성과를 얻었다. 최근 안마의자는 주력 수요층이 40~50대 이상에서 20~30대까지 확장되고 있다. 오랜 코로나19에 따른 '집콕' 현상으로 집에서의 휴식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덕분이다.또 크기는 줄이고 가격대를 낮춘 소형 안마의자가 잇달아 출시되며
[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KT는 국내 대표 렌탈 기업인 코웨이와 손잡고 ‘5G 초이스’에 코웨이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코웨이 초이스’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코웨이 초이스는 프리미엄(13만원), 스페셜(11만원), 베이직(9만원) 3종류이며, 해당 상품을 선택한 고객은 무제한 5G 데이터와 코웨이 월 렌탈료 1만1000원을 할인 받는다.코웨이 초이스 중 스페셜을 선택하고 선택약정 할인(25%)과 프리미엄 가족결합 할인(25%)을 적용 받는 고객은 월 5만원대 요금으로 완전 무제한 5G 데이터에 코웨이 월 렌탈료 1만1
[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SK텔레콤은 명절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인공지능(AI) 큐레이션 커머스 ‘티딜(T deal)’에서 추석 선물 타임 특가 및 특별 기획전을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티딜 타임 특가 이벤트는 8월 29일부터 9월 2일까지 5일간,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티딜 앱과 웹사이트에서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SK텔레콤은 타임 특가 이벤트를 위해 작년 추석과 올해 설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안마의자 · 한우 · 홍삼 · 녹용 · 과일 · 화장품 등 고품격 인기 품목을, 1만원 미만의 알뜰 상품에서
[디지털투데이 고성현 기자] LG전자가 안마의자 신제품 LG 힐링미 타히티를 17일 출시했다.회사측에 따르면 LG 힐링미 타히티는 상하좌우와 앞뒤 6방향으로 움직이는 안마볼로 주무르기, 지압, 두드리기 등 손마사지와 유사한 7가지 핸드모션(Hand Motion) 입체안마를 제공한다.LG전자는 한국인 표준 체형에 맞춰 설계했다고 설명했다.맞춤형 안마코스인 ‘마이 코스’도 새로 추가됐다. 안마 부위, 강도, 속도 등을 취향에 따라 설정하고 지문을 인식하면 각자 저장해둔 맞춤코스를 이용할 수 있다. 지문인식은 최대 6명까지 저장 가능하다
[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LG유플러스가 통신 서비스에 가전제품 렌탈 서비스를 더한 ‘헬로렌탈 구독팩’을 10일 출시했다.LG유플러스는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구독 경제 트렌드에 맞춰 요금제와 결합한 다양한 구독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2월 국내 최초로 2종의 OTT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팩을 온라인 상품으로 출시한 데 이어, 4월에는 일리커피 머신과 커피 캡슐을 증정하는 일리커피 구독팩을 선보인 바 있다. 새롭게 선보인 헬로렌탈 구독팩은 LTE·5G 요금제와 LG헬로비전이 제공하고 있는 가전 제품 렌
[디지털투데이 정유림 기자] 티맵모빌리티는 고용노동부가 공고한 '2022년 플랫폼 종사자 일터개선 지원사업 참여기관'에 최종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이 사업을 통해 티맵모빌리티는 심야 시간대에 대리기사 등이 밀집한 지역을 순회하는 방식의 이동형 쉼터를 조성할 계획이다.이동형 쉼터 내에는 다과와 음식, 방한용품, 상비약 등 필수품을 비롯해 안마의자, 발 마사지기, 혈압 측정기, 휴대폰 급속 충전기 등을 구비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기존에도 대리운전·택배·배달기사 등 플랫폼 종사자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형태 쉼터가 마
[디지털투데이 정유림 기자] LG유플러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모바일 웹 쇼핑 플랫폼 'U+콕'을 개편했다. 이벤트 및 기획전을 확인할 수 있는 메뉴와 검색 등 기능이 있는 고정 메뉴바를 신설했다.U+콕은 빅데이터에 기반해 맞춤형 상품을 제안하는 모바일 웹 쇼핑 플랫폼이다. 정상가 대비 최대 9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U+멤버십 VIP 이상 등급 U+모바일 이용자에겐 3%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LG유플러스는 '가정의 달' 이벤트 메뉴를 별도 구성해 어버이날·스승의 날·성년의 날 등 각 기념일 맞춤형 상품을 할인가에 제공
[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KT는 인공지능(AI) 빅데이터 기반의 문자 커머스 케이딜(K-Deal)에서 ‘선물하기’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케이딜은 고객의 관심사에 맞는 상품의 특가 정보를 AI가 선별해 문자 메시지로 제공한다. KT 통신 서비스를 사용하면서 맞춤형 커머스를 위한 개인정보 활용에 동의한 고객들이 케이딜을 이용할 수 있다.‘선물하기’는 상품 구매 후 전화번호 입력만으로 선물할 수 있도록 한 기능이다. 케이딜은 오픈 기념으로 5월 15일까지 선물하기 이용자를 상대로 할인 쿠폰과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디지털투데이 고성현 기자] 코웨이가 오프라인 채널 확장에 나선다.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경쟁사와 차별화된 경험을 소비자에 제공하고 잠재 소비자를 유치하겠단 계획이다.코웨이는 지난해 12월 브랜드 체험공간 ‘코웨이 갤러리(Coway Gallery)’를 개관했다. 코웨이 갤러리는 코웨이 본사 G타워 3층에 약 150평 규모로 조성해 커뮤니티 공간 오픈 라운지와 퍼스널 공간인 4개 스튜디오, 코웨이 제품을 전시한 쇼룸으로 구성했다.이중 4가지 테마로 구성된 스튜디오는 인테리어에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을 반영, 일상 속 자연스럽게
[디지털투데이 조믿음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올해 온라인 쇼핑키워드를 '팸잼(Fam-Zam)'으로 선정했다. 팸잼은 가족(Family)과 시간을 보내면서 느끼는 ‘재미(Zam)’와 ‘편의’를 우선시 하겠다는 소비심리를 반영한 키워드다.G마켓과 옥션은 집에서 가족과 함께 편리함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가전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특수를 누를 것으로 예측하고 있이다. 지난해 식시세척기와 로봇청소기 판매량은 전년 대비 각각 22%, 23% 증가했다. 침구청소기(24%), 의류건조기(12%) 양문형 대형냉장고(19%) 등 판매도 크게
[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다양한 통신 제휴상품을 KT 매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혜택가에 구입까지 가능한 차별화된 체험매장이 수유에 들어선다.KT는 서울 강북구 수유역 인근에 ‘제휴 플랫폼 매장’을 18일 오픈 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매장은 KT 서비스와 휴대폰 단말을 비롯해 다양한 기업과 협력해 할인해주는 제휴 상품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KT 제휴 플랫폼 매장은 각종 제휴 가전제품과 IT 기기가 전시된 ‘우리 매장 핫딜’, ‘반값초이스’ 체험존과 기가지니·키즈랜드 등 미디어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상품 체험존 그리
[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KT가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 2021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 6조 2174억원, 영업이익 3824억원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2162억원(3.6%), 영업이익은 884억원(30.%) 증가했다.별도기준 실적은 매출 4조 6647억원, 영업이익 259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442억원(3.2)%과 506억원(24.3%)이 증가했다. KT는 AI/DX, 미디어∙콘텐츠 등 플랫폼 사업과 5G, 인터넷, IPTV 등 기존 주력 사업의 균형 잡힌 성장이 3분기 실적
[디지털투데이 박종헌 기자] 안마의자 업체 바디프랜드의 허위∙과장 광고 위반 혐의가 식약처의 ‘의료기기’와 ‘웰니스 제품’ 구분기준이 모호해 발생한 일이란 지적이 나왔다.지난 7월 공정거래위원회는 바디프랜드가 자사의 청소년용 안마의자가 ‘키성장’ 및 ‘학습 능력 향상’ 등 의학적 효과가 있는 것처럼 거짓으로 광고한 행위에 대해, 시정명령 및 과징금을 부과하고 검찰 고발 결정을 내린 바 있다.8일 김성주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공정위와 복지부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바디프랜드는 뇌기능 회복∙향상과 관련된 자사의 제품을 시험을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