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T]
[사진:KT]

[디지털투데이 최지연 기자] KT엠모바일은 2024년 갑진년을 맞아 1월 1일부터 31일까지 ‘새해 챌린지 아이템 위클리 래플(raffle: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KT엠모바일은 새해 새로운 챌린지를 시작하는 고객들을 위해 매주 새로운 경품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은 최대 100만원 상당의 IT/가전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이렉트몰에서 월 통신비 5천 원 이상 요금제 가입 신청 시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래플 라인업은 KT엠모바일 고객의 새해 맞이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고자 주차 별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1주차) 건강이 최고: 휴테크 안마의자(2명) ▲(2주차) 미라클 모닝: LG 그램 노트북 23년형(2명) ▲(3주차) 프로 살림러: 삼성 비스포크 제트봇(5명) ▲(4주차) 새해 플렉스: 아이패드 프로11(2명)로 응모 후 당첨 시 사은품이 제공된다.

또한 오는 1월 말 갤럭시S24 출시 기념으로 갤럭시S24 자급제 시리즈 찜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다이렉트몰에서 간단한 신청으로 참여 가능하며, 찜하고 KT엠모바일 5천원 이상 요금제 가입 시 M스토어 5만 포인트(100명 추첨)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유심 구매 후 월 통신비 1만 5천 원 이상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3만 원 상품권(▲네이버 페이 포인트 ▲3대 마트 이용권 ▲M스토어 포인트 중 택일)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 대상으로도 이벤트가 진행되며 친구를 초대하여 가입할 때마다 초대한 고객과 초대받은 고객 전원에게 ▲M스토어 3만 포인트(월 최대 3명까지)를 증정한다.

한편 지난 9월 150만 가입자 대상 다양한 멤버십 혜택과 제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론칭한 ‘M스토어’에서 생활 밀착형 모바일 상품권 약 65종을 최대 7%할인된 금액으로 제공 예정이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M스토어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 ▲CU편의점 7%할인 ▲신세계 상품권 2%할인 ▲네이버 페이 포인트 1%할인 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고객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광규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2024년 갑진년을 맞이하여 KT엠모바일 고객의 새해 도전을 응원하고자 래플 경품 프로모션을 시행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실제로 누릴 수 있는 혜택을 확대하여 고객  가치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