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백연식 기자] 신규 LTE 단말기 구입시 공시 지원금을 받지 않는 대신 기본료를 매월 최대 40%까지 할인해주는 서비스가 나온다.

CJ헬로비전의 알뜰폰 서비스 헬로모바일이 이동통신사 대비 2배가 많은 요금할인을 제공하는 ‘선택약정 추가할인’ 프로그램을 2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선택약정 추가할인은 2월말까지 KT망 LTE 단말기를 신규나 기기 변경으로 구입하고, 단말지원금 대신 요금지원금을 선택할 경우 2년간 매월 기본료의 최대 40%가 요금할인 된다.

요금할인 40%는 휴대폰 가입시 약정기간 동안 기본적으로 적용되는 ‘스폰서 약정할인’, 단말지원금을 받지 않는 휴대폰에 제공되는 ‘요금지원금’, 헬로모바일 자체적으로 설계한 ‘선택약정 추가할인’이 3단계로 순차적으로 더해져 산정됐다.

▲ CJ헬로비전 모델이 선택약정 추가할인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CJ헬로비전)

예를 들어, 선택약정으로 음성통화와 문자는 자유롭게 이용하고, 데이터 10GB를 제공하는 요금제를 이용한다면 이동통신사 대비 매월 1만3천200원(부가세 포함)이 더 절감된다. 24개월 동안 총 31만6천800원의 통신비 부담을 추가로 줄일 수 있는 것이다.

모든 KT망 LTE 단말 요금제로 가입할 경우 선택약정 추가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요금제는 데이터 선택형 7종(300MB~30GB), 일반형 6종(헬로LTE17~62), 청소년형 4종(청소년윙 19~42), 복지형 1종(복지26)이 있다.

이번 선택약정 추가할인은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가입한 고객에게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정재욱 헬로모바일 상품기획팀장은 “이동통신사 대비 2배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선택약정 추가할인도 합리적 이동통신 서비스를 선호하는 고객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