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정일주 기자]열두시(대표 김상목)가 운영하는 '얍'이 친구와 덕담을 주고받으면 스키장 리프트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얍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친구를 태그하고 덕담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 중 6명을 추첨해 함께 즐길 수 있는 비발디파크 리프트권 1인 2매, 휘닉스파크 리프트 주간 교환권 1인 2매, 아워홈 외식 상품권 5만 원권 4명등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새해 1월 2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 얍이 친구에게 덕담하기 이벤트를 통해 스키장 리프트권과 외식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사진 = 얍>
 
지난 6월 출시된 얍은 사용자 위치를 기반으로 소비자자가 방문한 매장의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통합 O2O(Online to Office) 커머스 플랫폼이다. 전국 7만여 개의 가맹점에서 1+1 쿠폰, 메뉴증정,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게다가 종이를 사용하지 않는 모바일 스탬프와 멤버십 적립, 앱 내 결제도 가능하다.
 
얍 안기웅 부사장은 “한 해 동안 얍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함께 하는 것만으로도 든든한 친구 얍이 되기 위해서 새해에도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얍은 구글 플레이나 애플의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