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정일주 기자]열두시(대표 김상목)가 운영중인 ‘얍’이 오는 31일까지 더바디샵에서 ‘DOY 동안 에센스 샘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작년 6월 출시된 얍은 사용자의 위치를 기반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따라 맞춤형 정보와 사용 가능한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O2O 서비스다. 위치인식기술을 활용한 팝콘 서비스를 비롯해 할인 쿠폰, 모바일 스탬프, 멤버십 포인트 적립 및 사용, 결제까지 하나의 앱에서 지원하고 있다. CU, GS25, AK플라자, 현대아울렛, TGIF, 비욘드 등 전국 7만여 개의 가맹점에서 얍과 제휴를 맺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해당 더바디샵 샘플은 DOY 동안 에센스 제품이다. 얍내에서 DOY 동안 에센스 쿠폰을 다운받은 후에 가까운 더바디샵 매장을 방문하면 바로 샘플 교환이 가능하다. DOY 동안 에센스는 더바디샵에서 지난해 출시된 이후로 28초당 1개씩 판매되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 ‘얍’이 오는 31일까지 더바디샵에서 ‘DOY 동안 에센스 샘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 = 얍>
 
DOY 동안 에센스는 식약처 인증 주름 개선 기능성 에센스로 희귀해양식물인 크리스테 마린(Criste-marine) 줄기세포와 99%의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돼 피부 자생력을 강화해준다는 것이 얍측 설명이다. 얍을 통해서 제공되는 DOY 동안 에센스 샘플 무료 쿠폰은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온라인 매장 및 면세점, 아울렛은 샘플 교환이 불가능하다.
 
얍 안기웅 부사장은 “최근 뷰티 업계에서도 O2O 마케팅을 통해 오프라인 고객들의 발길을 붙들기 위해 경쟁이 치열하다”며 “앞으로도 얍은 고객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휴사와 함께 다양한 방식으로 제공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