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정일주 기자]열두시(대표 김상목)가 운영하는 ‘얍’이 오는 휴대폰 본인 인증을 한 얍 회원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 기간은 새해 1월 2일부터 8일간이다. 이벤트 기간 중 얍을 실행한 후 계정관리에서 휴대폰으로 본인인증을 받으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해당 이벤트는 새해를 맞아 응모자 중 총 2,015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1월 12일 얍 앱 내 ‘My 지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얍이 휴대폰 본인 인증을 한 얍 회원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 얍>
 
얍 안기웅 부사장은 “2015년 양의 해를 맞아 올해에는 모든 분들이 따뜻한 새해를 맞이하길 바라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지난해 많은 사랑을 주신 고객들에게 2015년에도 고객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얍은 사용자의 위치를 기반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통합 O2O커머스 플랫폼이다. 전국 7만 개 이상의 가맹점에서 활용 가능한 쿠폰과 모바일 스탬프, 멤버십 적립, 결제까지 제공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