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의 전 세계적인 히트로 글로벌 배우로 부상한 이정재. 그의 출연으로 국내 관심이 쏟아진 디즈니플러스(+) 스타워즈 시리즈 '애콜라이트'의 공식 예고편이 등장했다고 19일(이하 현지시간) IT 매체 엔가젯이 전했다.

'애콜라이트' 시리즈는 전형적인 액션과 SF 요소를 넘어 미스터리 스릴러적인 요소까지 더해 다채운 매력을 뽐낸다. 드라마 속 배경은 영화 '스타워즈 에피소드1: 보이지 않는 위험' 배경에서 100년 전인 하이 리퍼블릭 시대 말기다. 이 속에서 숨겨진 미스터리한 비밀과 떠오르는 다크사이드 세력에 관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총 8부작.

이정재는 드라마에서 전설적인 제다이 '마스터 솔'로 분했다. 마스터 솔이 "눈을 감아라. 눈은 때론 거짓을 보여준다. 그대로 믿어선 안 돼"라며 어린 제자들에게 가르침을 주는데, 고 공화국 시대의 황금기를 뒤덮을 어둠과 보이지 않는 적들의 침입을 예고하는 듯 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스타워즈 팬은 물론, 국내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드라마 '애콜라이트'는 오는 6월 4일부터 디즈니플러스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