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영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의 프리퀄 영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의 2차 예고편이 공개됐다고 19일(이하 현지시간) IT매체 아스테크니카가 전했다.

이번 영화는 2015년에 개봉한 영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속 캐릭터인 퓨리오사의 젊은 시절을 그려냈다. 대붕괴 45년 후를 배경으로 하며, 어린 퓨리오사가 워로드 디멘투스의 바이커 호드에게 납치돼 불멸자 조가 지휘하는 시타델을 발견하는 과정을 그린다. 영화를 통해 관객들은 퓨리오사가 임모탄 조의 물류 담당으로서 석유를 운반하는 임무를 맡게 되는 과정부터 그가 조의 아내들을 데리고 전쟁 장비를 훔치며 맥스와 팀을 이뤄 조의 군대와 싸우는 과정을 낱낱히 살펴볼 수 있다. 

공식 예고편에서는 퓨리오사의 어린 시절과 그의 어머니가 딸을 되찾고 침략자들을 막기 위해 앞장서는 모습이 담겨있다. 크리스 헴스워스가 워로드 디멘투스 역을 맡으며, 어린 임모탄 조 역은 라치 헐메가, 어린 퓨리오사 역은 알리라 브라운이 낙점됐다.

한편,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는 오는 5월 24일(북미 기준), 북미 박스오피스에 상륙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