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김문기 기자]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는 프리미엄 렌즈교환식 카메라 신제품 ‘A77II’의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 등록 프로모션을 오는 7월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동안 A77II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정품 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하면 소니의 초고속 프리미엄 외장하드(HD-E1)를 받을 수 있다. 쿠폰 제공 및 보증 기간 내 무상 서비스 등 정품 등록 시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도 함께 주어진다. 정품 등록과 사은품 신청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서 가능하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A77II는 소니만의 강력한 디지털 이미징 기술력을 통해 기존 카메라의 한계를 뛰어넘어 극한의 상황을 이겨낸 혁신적인 프리미엄 모델”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이 수준 높은 DSLR을 원하는 고객들의 선택을 돕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A77II 정품 등록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파 공식 홈페이지(www.sony.co.kr/alpha)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