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김문기 기자]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가 2014 브라질 월드컵 개막에 앞서 2일부터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RA) 헤드폰, 워크맨 구입시 브라질 월드컵 공인구 브라주카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니코리아는 소니가 2014년 브라질 월드컵 공식 파트너로 함께하게 된 것을 기념해 2014 FIFA 브라질 월드컵 공인구 브라주카(레플리크 모델)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일 밝혔다.

소니 스토어 온라인, 오프라인 및 소니 오디오 공식 판매점에서 HRA 헤드폰, 워크맨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대상 제품은 스튜디오 원음 감상에 최적화된 소니 HRA 헤드폰과 워크맨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HRA란 일반 CD(44.1Khz/16bit)의 음질 수준을 뛰어넘는 고해상도 음원을 의미한다.

소니의 프리미엄 헤드폰 MDR-1RMK2와 MDR-10R, 하이브리드 드라이버를 탑재한 하이엔드 이어폰 XBA-H 시리즈, 고해상도 음원 재생에 최적화된 워크맨 NWZ-ZX1과 NWZ-F880시리즈, 다양한 기기와 연결하여 최상의 사운드로 음악 감상이 가능한 휴대용 앰프 PHA-2 등 고해상도 음원 재생을 지원하는 다양한 제품들이 마련되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